fanmaum_logo

광주 남구 장인닭갈비

광주 남구 장인닭갈비

 

 

안녕하세요 광주사는 30대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장인닭갈비 광주 진월점입니다 주문전에 맵기 조절 가능하고 떡이나 당면 라면 사리들은 주문할때 같이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치즈를 저렇게 가운데에다 주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닭갈비 무슨 맛으로 먹나 했는데 여긴 맛있더라구요 

0
0
댓글31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치즈 비주얼 예술이네요
    닭갈비 너무 먹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장인닭갈비 광주 진월점은 맵기 조절도 가능하고 사리까지 한 번에 주문할 수 있어 편리하네요
    치즈를 가운데 넣은 스타일이 맛있어서 닭갈비 즐기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장인 닭갈비 유명하죠 
    저도 예전에 가서 먹어 봤는데 맛있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약간 치즈불닭같은 느낌이 들어요
    비주얼 대박입니다 ㅋㅋㅋ
  • 상냥한벚꽃C132083
    치즈에 푹 찍어먹고 싶네요 끝나고 밥도 볶아야겠죠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닭갈비는 가격 부담이 적어서 자주 찾게 되는 메뉴 같아요 치즈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닭갈비양도 많고 치즈길이 열려있네요 
    쭉 늘어나는 치즈에 콕 찌어먹으면 세상 행복 하겠네요 
  • 고귀한뱀J241199
    장인닭갈비 프렌차이즈점이라 저도 저희 동네에서 본 것 같아요. 치즈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닭갈비 비주얼 죽이네요 
    맵게해서 치즈랑 먹음 딱일것 같아뇨
  • 현명한장미G131379
    닭갈비가 양이 많네요. 정말 푸짐해 보여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닭갈비 너무 맛있겠네요 
    치즈에 닭갈비 먹고 싶네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닭갈비 안 먹은 지 오래됐네요. 주기적으로 먹어야 되는데
    볶음밥까지 아주 완벽한 음식이에요
  • 현명한장미Z118279
    정말 닭갈비 맛있어보이네요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 수려한백합Y711974
    닭갈비는 양념맛이 반인거같아요
    매운닭갈비에 치즈 둘러서 먹으면 꿀맛
  • 변치않는멜론V208459
    닭갈비네요 진짜 오랜만에 봐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치즈 너무좋아요
    전 닭갈비 좋아함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장인 닭갈비 체인점이죠??
    비주얼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뜨거운체리P207446
    여가올만이네요 넘맛나지요ㅠㅠ
  • 탁월한원숭이J216317
    닭갈비가 엄청 맛있어 보여요.
    가운데 치즈랑 닭갈비가 정말 잘어울릴것같아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닭갈비는 비주얼이 예술입니다
    맵찔도 먹을수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