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목포 포청천

목포 포청천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식당은 목포시에 있는 포청천이라는 중화요리점입니다 제가 목포에 4년 살던 시절에 줄곧 포청천만 먹었는데요 여기가 짜장면도 짬뽕도 해물같은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고 간도 잘 맞구요 탕수육도 찹쌀로 해서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주차공간도 있고 맛집이라 그런지 손님들도 많네요 

0
0
댓글28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푸짐하게 시켜드셨네요
    세네명이 가서 먹으면 좋겠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목포 포청천은 해물 가득한 짜장면과 짬뽕, 바삭한 찹쌀 탕수육까지 맛있어서 단골이 될 만하네요
    주차공간도 있어 편하게 방문할 수 있고 늘 손님이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사진 보니까 다 맛있어 보이네요.
    이름때문에 기억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탕수육 진짜 기름을 깨끗한걸 쓰나봐요
    튀김이 완전 꺠끗하네요 
  • 상냥한벚꽃C132083
    짜장면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오늘 중식 먹고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4년 동안 이용하신 곳이라고 하면 맛집 맞네요 재방문으로 이어지는 집이 찐맛집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포청천 우리가 아는 그 포청천이아니네요
    상호명을 기발하게 잘지었네요 
  • 고귀한뱀J241199
    목포에 포청천이라는 곳이 있군요~ 찹쌀 탕수육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맛있는 중식이 한상 가득이네요 와 내일 점심은 꼭 중화요리 먹으러 가야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짜장면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넘 먹고싶네요 
    윤기좔좔 저 메뉴 그대로 딱 먹음 좋겠어요
  • 현명한장미G131379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짜장면은 너무 궁금하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중화요리 너무 맛있겠네요 
    중화음식보니 군침도네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이름이 믿음직스럽네요 포청천이라니
    올려주신 사진도 하나같이 다 맛깔나 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그릇까지 예쁘네요
    
  • 현명한장미Z118279
    포청천 중화요리집이군요 
    맛있어보이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탕수육은 튀김이 두껍진않나요
    짬뽕,짜장에 건더기많은건 합격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짜장 맛있는 거 같네요 춘장 진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짜장 제대로네요
    다맛있겠다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탕수육 너무 바삭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오늘 점심은 중식먹어야겠어요
  • 뜨거운체리P207446
    와너무좋내요 역시음식은전라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