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수완점 정동 추천합니다

광주 수완점 정동 추천합니다

광주에서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정동 수완점을 추천드려요 

특히 규카츠를 추천합니다

완전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요거 먹으면 다른건 눈에 안들어 온답니다 

이곳을 가시면 꼭 규카츠를 드세요^^

0
0
댓글34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규카츠 너무 맛있어보여요
    식감이 부드럽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정동 수완점 규카츠는 부드럽고 맛있어서 한 번 맛보면 다른 메뉴는 눈에 안 들어올 것 같아요
    꼭 방문하시면 규카츠로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여기 규카츠가 진짜 맛있죠 
    그리고 넓적한 냉우동도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와 진짜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보기만해도 이건 맛이 없을수가 없는데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유난히 더 맛있는 메뉴가 있죠 이 집은 규카츠가 맛이 있는 집인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규카츠?뭔가 생소하네요
    소고기를 구워만든  음식인가요
    
  • 고귀한뱀J241199
    보기만 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수완지구사거 규카츠 꼭 먹어보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오랜만에 규카츠 진짜 먹고싶네요 고기 너무 부드러워보여요 
  • 현명한장미G131379
    색이 정말 좋네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규카츠 너무 맛있겠네요 
    고급지고 군침도는 비주얼이네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정동 규카츠 진짜 맛있어요
    종종 생각나는 맛입니다
  • 수려한백합Y711974
    규카츠 입에서 아주 살살녹죠
    버터에 구우면 풍미도 오르겠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규카츠 사진만 봐도 와 너무 맛있어보여요 침이꼴깍 진짜 먹고 싶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프차죠? 한번도 안가봣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규카츠네요
    맛있을거같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규카츠 추천해주셨네요
    비주얼도 맛도 최고일거 같아요
  • 뜨거운체리P207446
    넘맛나봉여요 신선해보여요ㅠ
  • 탁월한원숭이J216317
    규카츠 맛집이군요.
    근처에 간다면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 유쾌한고양이I130204
    규카츠 딱봐도 맛있는게 보입니다
    단가가 좀 있을듯해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규카츠 깔끔하고 맛있어보이네요.
    부드럽고 깔끔하게 먹기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