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이열치열이란 말도 있죠.
갈비탕을 먹으면서 무더운 여름을 이기고 있습니다.
소개할 식당은 '우일옥'입니다.
갈빗대에 붙은 갈비살이 도톰하고 4~5개정도 들어있어서 양도 많습니다.
여러분도 갈비탕으로 더운여름 몸보신하세요.
0
0
댓글25
안녕하세요.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이열치열이란 말도 있죠.
갈비탕을 먹으면서 무더운 여름을 이기고 있습니다.
소개할 식당은 '우일옥'입니다.
갈빗대에 붙은 갈비살이 도톰하고 4~5개정도 들어있어서 양도 많습니다.
여러분도 갈비탕으로 더운여름 몸보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