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열치열 갈비탕 맛집 소개합니다.

이열치열 갈비탕 맛집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이열치열이란 말도 있죠. 

갈비탕을 먹으면서 무더운 여름을 이기고 있습니다. 

소개할 식당은 '우일옥'입니다. 

갈빗대에 붙은 갈비살이 도톰하고 4~5개정도 들어있어서 양도 많습니다. 

여러분도 갈비탕으로 더운여름 몸보신하세요.

 

0
0
댓글25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갈비탕 맛있어보여요
    이열치열 역시 좋죠
  • 발랄한자두L210366
    이열치열이라니, 갈비탕으로 여름 더위를 이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우일옥 갈비탕은 양도 많고 맛있어서 몸보신 제대로 될 것 같아요 도톰한 갈비살이 들어있다니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뼈가 커서 그런지 더 맛있어 보이네요 
    왕뼈 갈비탕 느낌이에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갈비탕 너무 맛나보여요 얼큰하니 맛있겠어요 
  • 현명한장미G131379
    갈비탕 맛집인가봐요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갈비탕 너무 맛있겠네요 
    여름에 이열치열로 너무 좋아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갈비탕 좋죠~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갈비탕 푸짐하네요
    이열치열 몸보신 제대로 되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진짜 맛잇어보여요 국물도 시원해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갈비탕을 드셨군요. 국물이 깔끔해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완전 푸짐해요
    맛있어보여요
  • 코트로마니치
    갈비탕 잘하는집은 뼈에서 살코기 부드럽게 발리고 맛있다하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갈비탕 너무 맛있어보여요
    이열치열~몸보신 제대로 되겠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이열치열로 갈비탕을 드셨군요. 비주얼이 멋진거같아요
  • 현명한장미Q129279
    갈비탕 몸보신 메뉴로 최고네요
    갈비고기가 진짜 실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사진 봤는데도 정말 갈비살이 두꺼워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이열치열 먹고 나면 개운하고 참 좋지요.
  • 아낌없는안개꽃V220185
    갈비에 살도 많고 양도 많아서 한끼 먹으면 너무 든든할거 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저도 갈비탕 좋아하는데 확실히 인스턴트 냉동 갈비탕보단 사먹는게 맛있긴 해요ㅎㅎ
    갈비 한대 잡아 뜯고 싶네요~
  • 무한한오리T227820
    갈빗대가 정말 크네요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갈비탕 맛집이군요 여열치열 뜨끈한 국물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