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담양 죽녹원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요.

담양 죽녹원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요.

 

 

안녕하세요. 광주에서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담양 죽녹원은 여름에 가면 정말 시원하고 좋습니다. 

대나무 그늘이 시원하고 바람이 정말 시원하고 좋습니다. 

여러분도 가족과 함께 방문해보세요 

0
0
댓글27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보기만 해도 시원해요
    죽녹원 너무 멋있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담양 죽녹원 대나무 숲 속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걷는 기분 정말 좋겠네요 여름에 가족과 함께 가면 더 특별한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저는 오히려 여름에 가면 습해서 별로 더라구요
    가을에 갔을 때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대나무숲이 너무 멋있네요 운치있고 시원해보여요 
  • 현명한장미G131379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담양 죽녹원 진짜 멋지네요 
    여름에 시원하게 놀러 가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대나무숲 그늘 밑에서 쉬고싶어요
    여름에 가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담양 죽녹원 너무 좋죠
    여름에 가도 그늘이 시원해서 좋을거 같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대나무숲 좋죠 풍취가 있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죽녹원에 가셨군요. 가보고싶은 관광지에요
  • 코트로마니치
    즐거운 시간 많이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여름에 가도 시원할거 같아요
    대나무 그늘 너무 좋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죽녹원에 가셨군요. 여름에 걷기 좋을거같아요
  • 현명한장미Q129279
    담양 여행 한번 가야할까봐요
    죽녹원 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죽녹원 걸어 다니며 산책하기도 너무나 좋고 대나무숲이라서 확실히 덜 더운 것 같아요. 갈 때마다 참 좋은 곳이지요.
  • 아낌없는안개꽃V220185
    대나무가 너무 시원하게 보이네요. 걸어다니면 기분이 좋을거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쭉쭉 뻗은 대나무들이 보기만해도 너무 시원하네요
    저도 가족들과 함께 죽녹원 나들이 가야겠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담양 죽녹원의 대나무가 빽빽하네요ㅎㅎ
    대나무숲 지나가면 힐링될거같아요~
  • 마타타
    담양 죽녹원 여름에가도 대나무 숲때문에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주변 맛집들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서 저도 다시한번 가고싶네요 ~!
  • 무한한오리T227820
    대나무 숲 시원하고 좋죠
    가까우면 매일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