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 소바 맛집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전주 소바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어전한 더위로 시원한 소바  먹어요

전주 태평집은 오래 된 소바집으로

시원하고 감칠만 나는 국물이 맛있어요

저는 오랫만에 콩국수 먹어요 전주 소바 맛집

0
0
댓글25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콩국수에 메밀면 신선하네요
    맛있을 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전주 태평집 소바 국물이 정말 맛있죠 시원하고 개운한 콩국수도 정말 최고일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콩국수로 이루어진 소바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소바와 고소한 콩국수라니 정말 생각만 해도 입맛이 돋네요. 
    오래된 집이라 그런지 국물 맛도 깊고 감칠맛이 살아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J241199
    소바를 콩국수에 넣어서 먹는 군요~ 다이어트에도 좋을 것 같아요!!
  • 미내
    웨이팅이 길어도 기다릴 만하겠네요,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 뛰어난하마G116429
    콩국수 면발이 냉면 스타일이네요ㅎㅎ
    콩국수에 매밀국수넣어서 하는데 진짜 신기해요ㅋ
  • 아름다운양P210228
    전주 소바 맛집 정보 감사해요 
    콩국수에 신기하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요즘 소바 정말 자주 먹는거 같아요
    여름에 시원한 소바 별미죠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콩국수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 점심 메뉴로 가야겠어요 ㅎㅎ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메밀로 만든 콩국수라 더 좋네요 소바도 좋지만 콩국수 맛있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소바는 잘 안먹는 메뉴라 안가본 집이에요 콩국수는 먹어보고 싶네요
  • 아롱롱
    시원하고 감칠맛나는 소바도 맛나보이지만
    콩국수도 녹~진한게 맛잇어보여요 ^^
    콩국수 면 양을 보니 엄청 푸짐한데 다 드셨나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콩국수 국물에 소바라니 완전 군침도네요 먹어보고싶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전주에 맛난 소바집이잇네요
    콩국수가 메밀면이라 건강할듯해요
  • 현명한장미G131379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콩국수 너무 맛있겠네요 
    여름에 시원한 콩국수가 최고네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와 콩국수가 정말 고소해보여요
    메밀국수면은 더 맛있나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우와 맛있어 보여라~~
    가보고 싶어져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콩국수도 소바도 넘 맛있어보여요
    여름철 별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