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담양 죽녹원을 소개해드립니다

담양 죽녹원을 소개해드립니다

 

광주에서 사는 40대여성입니다 

더운 여름 담양 죽녹원으로 시원하게 

산책을 다녀왔어요 

아이스크림도 먹으면 너무 꿀맛이예요 

0
0
댓글25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죽녹원 언젠간 가보려고요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요
  • 발랄한자두L210366
    담양 죽녹원, 여름에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이죠! 시원한 대나무 숲 속에서 걷고 아이스크림까지 먹으면 완전 힐링될 것 같아요. 더운 날씨에 딱 맞는 장소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살면서 한번쯤은 다 가 봤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너무 더워서 아쉬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감양운 대나무가 유명하다는데 궁금하네요
     죽녹원 사진보니 경치가 좋은곳인가봐요
  • 코트로마니치
    어우 싱그러워 담에가야지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담양 죽녹원 너무 멋지네요 
    아이스크림 먹으며 산책하고 싶네요 
  • 현명한장미G131379
    날씨가 좋아 보여요. 사진이 정말 예쁘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여름 더위를 피해 담양 죽녹원에서 시원한 산책이라니 정말 힐링되셨겠어요.
    걷다가 아이스크림 한 입이면 더위도 잊고 기분까지 달콤해지는 완벽한 여름 코스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사진 예뻐요 화보 같아요 굿
  • 산뜻한앵무새N155401
    죽녹원 좋은곳이지요. 아이스크림을 드셨군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담양 죽녹원 너무 좋죠 ㅎㅎ
    나무도 잇구 ㅎㅎ맘이 편해지더라구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담양 죽녹원 넘 좋죠.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걸을수있어 좋아요.
  • 고귀한뱀J241199
    와~ 푸른 대나무 숲에 둘러쌓인 건물이 정말 멋지네요~ 담양이 대나무로 유명하지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죽녹원 유명하죠 저도 가본적 있는데 시원할때 가니 좋더라구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근처에 아이스크림 파는 곳도 있나요?
    시원한곳에서 시원한 조합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담양여행 한번 가보고 싶네요 죽녹원 풍경이 너무 멋있어요 
  • 미내
    혼자 가서 조용히 즐겨도 좋겠네요, 분위기가 아늑해요.
  • 무한한오리T227820
    죽녹원 유명하죠
    여름에는 진짜 시원할 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담양 죽녹원 자주 소개해주셔서 보는데도 너무 청량해보이네요ㅎㅎ
    진짜 대나무 산림욕 제대로 일듯ㅋ
  • 상냥한벚꽃O207583
    담양하면 죽녹원이죠 대표 명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