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에는 실내에서 노는게 좋네요

 

전라도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더우니까 시원한곳 찾고

집은 답답하고 그래서 만화책 가득한

풀덤 전대점 방문했어요.

 

주변에 주차하고 들어가니까

책도 엄청 많고 놀거리 가득하네요.

 

여름에는 실내에서 노는게 좋네요

 

여름에는 실내에서 노는게 좋네요

 

여름에는 실내에서 노는게 좋네요

 

그리고 떡라면도 시켜먹었는데

역시 최고였어요.

음료는 기본 포함으로 먹어서 좋았네요.

 

 

0
0
댓글25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저도 실내가 좋아요
    에어컨 아래 있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풀덤 전대점, 정말 좋은 곳 같아요! 만화책이 가득하고 놀거리가 많아서 더위도 잊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겠네요. 주차도 편하고 책도 마음껏 볼 수 있으니 완전 힐링이 될 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C212241
    만화카페 좋네요
    라면 간식도 맛있어보이네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어제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서 실내가 최고인 것 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여름에 너무 더워서 실내에서 노는게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 유쾌한고양이I130204
    하루 종일 여기서 살고 싶네요
    최고의 피서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실내에서 노는게 좋은데 돈이 많이 들어요
    저렴한곳을 찾아다니면서 놀아요
  • 탄두리치킨
    너무 더울 땐 실내가 딱 좋죠. 만화책 카페라니 정말 좋은 공간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여름에는 실내가 시원하고 좋지요 
    책도 많고 너무 재밌겠네요 
  • 현명한장미G131379
    실내에서 노는 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시원해서 더 좋은거 같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풀덤 전대점에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셨군요.
    만화책도 많고 다양한 놀거리가 있어 실내에서 즐기기 딱 좋은 장소 같아요.
  • 수려한백합M242374
    실내에서 놀아야하지요. 밖에선 힘듭니다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맞아요 밖은 너무 덥더라고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실내만한곳이 없지요. 분식이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인정이요ㅠ 진짜
    바께 못나가겟어요 ㅠㅠㅠ숨막혀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여름엔 실내가 최고죠.
    만화도 읽고 라면도 넘 맛있겠어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그래서 저도 여름엔 대형몰이나 도서관으로 피서가요 시간보내기 좋죠
  • 고귀한뱀J241199
    편하게 만화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만화책 가득한 공간이라니 완전 힐링이네요.
    떡라면에 음료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니 부럽습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갈수록 더워지는 여름이네요 여름엔 실내에서 노는게 답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