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콩국수 맛집인 태평집 갔다왔어요

전주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 여름에 자주가는 콩국수 맛집인 태평집 추천합니다.

소바와 콩국수가 유명한데 저는 콩국수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진한 콩국물에 달달한 설탕이 들어가서 너무 맛있고

직접 담근 김치와 깍두기도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고, 

웨이팅이 조금 있지만 회전율이 높아 금방 입장할 수 있어요

 

콩국수 맛집인 태평집 갔다왔어요

 

콩국수 맛집인 태평집 갔다왔어요

0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콩가루까지 고소하겠어요
    여름 별미식 제대로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태평집 콩국수,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진한 콩국물에 설탕이 들어간 맛이라니, 달콤하고 고소할 것 같네요. 직접 담근 김치와 깍두기까지 곁들여 먹으면 완전 맛있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면 때문의 독특한 것 같아요
    이야기 맛집으로 많이 들어 봤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전 소금설탕 다넣어먹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면이 칡냉면 면발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콩국물만 맛있으면 다 맛있어지긴하죠~
  • 재치있는계단W116634
    와 콩국수가 유명한 집인 거 같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 유쾌한고양이I130204
    콩국수에 설탕이 들어갔군요
    저는 소금파입니당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콩국수 면 색깔이 검정인데 칡면인가요
    콩국물 뽀얀게 진짜 이집 콩국물 찐이네요
  • 탄두리치킨
    웨이팅이 있어도 면 요리는 회전이 빨라서 금방 먹을 수 있죠. 확실히 진짜 맛집인 것 같아요!
  • 맑은곰W120508
    콩국수 위에 저 가루가 전 또 콩가루인줄 알았네요 ㅋㅋ
    설탕인거지요 ~? 혹시 소금은 없나요? ㅠㅠ 전 소금파인데 ...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콩국수 너무 맛있겠네요 
    여름엔 역시 콩국수네요
  • 현명한장미G131379
    국수 맛집인가 봐요. 저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직접 담근 김치와 깍두기까지 더해지니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웨이팅이 있어도 금방 들어갈 수 있다니 다음에 전주 가면 꼭 가보고 싶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콩국수 별미이지요.또 먹고싶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여름별미죠 무조건 먹어야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면도 엄청 쫄깃해보여요
    콩국수 먹고싶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콩국수가 맛있어보여요. 면이 독특하네요
  • 미내
    콩국수 더울 때 입맛 없는데 이건 잘 넘어갈 것 같아요. 상상만 해도 행복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태평집
    들어봤어요 ㅎㅎ유명 맛집 이더라구요 
    ㅋㅋ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국물이 정말 찐해 보이네요.
    콩국수 맛있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