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산강에 광주 노을 맛집 생겼네요.

 

 

영산강에 광주 노을 맛집 생겼네요.

 

 

전라도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드디어 광주도 노을 맛집이 생겼네요.

서구 서창들녘 인근 영산강변에

 '서창 감성조망대'가 10월 1일 개장으로

 

요즘 저녁에 핫플이더라구요.

더 추워지기 전에 해질무렵 가서 보면 좋아요.

긴 연휴에 이곳에서 잠시 쉬어가도 좋아요.

 

 

0
0
댓글24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노을 진짜 예쁘네요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노을이랑 강 풍경이 어우러져서 정말 예쁠 것 같아요
    사진 찍기에도 딱 좋은 장소로 보여요
  • 발랄한자두L210366
    서창 감성조망대에서의 노을 감상이라니 정말 멋질 것 같아요 해질 무렵에 가면 분위기 최고일 것 같아요 추워지기 전에 꼭 가보고 싶네요!
    
  • 밝은펭귄A1682802
    10월에 구견 하기좋은 영산강 노을 맛집이 생겼군요 
    영산강 노을 정말 예뻐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정말 노을진 하늘이 대박인 풍경이네요 ㅎㅎ 
  • 재치있는계단W116634
    우리 정말 정말 너무 예쁜거 같아요. 아름다워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 귀여운튤립Q177171
    우와~ 너무 멋있네요~ 노을 맛집 인정!!
    이렇게 탁 트인 곳에서 영산강 위에 노을 최고네요
  • 요르레히요
    노을 맛집이 많네요. 사진 찍으러 가고 싶네요.
  • 코트로마니치
    확실히 벌판 많은 호남이라 운치있네요 벌판에서보니까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해질 무렵 노을이 진짜 멋지네요 
    서창 감성 조망대 꼭 가봐야겠네요
  • 미내
    광주 노을 너무이쁘네요~
    사진 넘 잘찍으셧어용
  • 산뜻한앵무새N155401
    노을이 아름답네요. 정말 이쁜 풍경이에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노을 예뻐요 가을이라 더 진해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풍경이 매우 아름다워요.
    노을 참 오래간만에 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감성조망대 이름에 맞게 정말 노을 맛집 맞네요...!
    저녁에 핫플일 것 같아요 ㅎㅎ
  • 현명한장미Q129279
    영상강 노을맛집이네요
    너무 멋진데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조망대가 이번에 개장했군요.
    얼른 가봐야겠네요.
  • 열린자두A124154
    요즘 핫플이군요~~~
    '서창 감성조망대' 10월 1일 개장...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신속한박하C236291
    와 진짜 멋있는 구도인 것 같아요.. 날씨 좋아서 노을도 멋드러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