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30대 남성이에요~
가을엔 사람 많은 프랜차이즈보다는
조용한 동네 카페에 가보는 것도 좋아요.
커피 한 잔 마시며 밖을 보다 보면
괜히 마음이 느긋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큰 브랜드가 아니어도 맛있는 커피와
분위기 좋은 곳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올가을엔 그런 동네 카페에서
조용하게 계절을 느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0
0
댓글16
30대 남성이에요~
가을엔 사람 많은 프랜차이즈보다는
조용한 동네 카페에 가보는 것도 좋아요.
커피 한 잔 마시며 밖을 보다 보면
괜히 마음이 느긋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큰 브랜드가 아니어도 맛있는 커피와
분위기 좋은 곳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올가을엔 그런 동네 카페에서
조용하게 계절을 느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