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광주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라무진 봉선점입니다 양고기 전문점인데요 양고기가 비린내도 안 나구요 마늘밥에 오뎅탕도 팔아서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한끼식사로 참 좋다고 생각되는 식당입니다
1
0
댓글23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광주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라무진 봉선점입니다 양고기 전문점인데요 양고기가 비린내도 안 나구요 마늘밥에 오뎅탕도 팔아서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한끼식사로 참 좋다고 생각되는 식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