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산책하기 좋은 진안 천황사

산책하기 좋은 진안 천황사산책하기 좋은 진안 천황사

 

전주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산책코스는 진안 천황사 입니다

 

국내 최고령 800년, 국내 최장 35m 둘레 5.7m

410년된 전나무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주천면을 통해 구봉산 길로 가거나, 용담댐을 둘러 무거 마을을 거처 천황사(수암 마을) 가는 길이 있습 니다.  

단풍이 들어 지금 산책하며 구경하기 좋아요

0
0
댓글24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410년 됐다니 대박이네요
    오래된 나무 진짜 멋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풍경이 조용해서 천천히 걷기 딱 좋아 보이네요
    사진만 봐도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는 곳이네요
  • 기똥찬여우R116518
    사진 없이도 풍경이 그려질 만큼 분위기 좋아 보여
    조용히 걷기 좋은 장소라 마음이 끌려
  • 혁신적인계피S126135
    은행나무인줄 착각했네요 
    전나무도 참 이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절에 저렇게 오래된 은행나무라니 멋지네요.
    불교는 이런게 참 멋있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진안 천황사에서 800년 전나무와 함께 단풍을 즐기며 산책하면 마음까지 힐링될 것 같아요
    구봉산 길과 용담댐을 거쳐 천황사까지 가는 코스가 가을 풍경을 만끽하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 아롱롱
    진안 천황사 풍경이 고즈넉하니 멋지네요^^
    410년된 전나무도 있다니.. 산책도하고 구경할 겸 가봐야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진안은 자주 가는데 천황사는 처음이네요 은행나무 노랗게 물들면 가보고 싶어요
  • 상냥한벚꽃C132083
    와 사진이 너무 이뻐요 영화의 한장면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은행나무가 진짜 크고 멋지에요!!!
    엇 은행나무가 아닌가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산책하기 좋은 진안 천황사네요
    넘 아름다운 공간인거같아요
  • 현명한장미Q129279
    은행나무 너무 멋지네요
    천황사 가보고싶어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진안 천황사 멋지네요.
    노란 나무가 은행나무가 아니라 전나무군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진안 천황사 너무 멋지네요 
    단풍 구경하러 가고 싶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집근처에 잇음 좋겟네요 절 잇으면 힐링이죠
  • 혁신적인계피E116935
    진안 천황사 산책코스 추천하는군요. 천황사에 가서 산책하고 싶어지네요
  • 코트로마니치
    선책하면서 가볍게 불공도 드리고 마음의 평화얻기 좋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진안 천황사 아직 못 가봤는데 가봐야겠네요ㅎㅎ
    저도 진안에서 근무해서 많은 곳을 가봤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못 가본 곳이 있었네요ㅋ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천황사 풍경 너무 이쁘네요..!
    산에 있는 절들이 저는 그렇게 좋더라구요 ㅎㅎ 천황사도 한 번 다음에 가볼게요~
  • 편안한키위Y206950
    아름답네요..
    역사가 상당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