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쌀쌀한 날씨에 생각나는 남원 논뜨렁 추어탕

전주 사는 50 여성 입니다

쌀쌀한 날씨에 국물이 생강 나는 계절입니다 전주에 있는 남원 논뜨렁 추어탕 맛집을 소개합니다 추어탕이 깔끔하고 고소하고 맛이 깊어서 자주 찾는 식당입니다 지금도 먹어 보고 싶습니다쌀쌀한 날씨에 생각나는 남원 논뜨렁 추어탕

0
0
댓글24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추어탕 제대로네요
    진하고 고소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남원 하면 추어탕 유명한 것 같아요
    이유가 궁금할 정도로 맛이 있을 것 같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남원하면 추어탕이지요 
    몸보신 제대로 하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쌀쌀한 날씨에 따끈한 추어탕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깊은 맛과 고소함이 느껴져서 꼭 한번 가보고 싶어져요
    
  • 요르레히요
    추어탕이 생각나는 날이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P210228
    쌀쌀한 날씨에 생각나는 남원 논뜨렁 추어탕이죠 
    맛있겠어요 
  • 현명한장미Z118279
    겨울엔 추어탕이죠 
    맛있어보이네요 
  • 아롱롱
    남원 논뜨렁 추어탕에서 추어탕 드셨군요 ㅎㅎ
    제가 추어탕 진짜 좋아하는데 국물이 엄청 진해보여요~
  • 강인한사과C212241
    추어탕 얼큰해보이네요
    날이 쌀쌀해져서 국물요리가 생각니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남원 논뜨렁 추어탕 좋아보이네요
    남원하면 추어탕 빼놓을수없죠
    
  • 미내
    국물 색이 너무 맑고 예쁘네요. 이런 데는 맛없을 수가 없어요.
  • 고슴도치
    남원 논뜨렁 추어탕이라니 이름만 들어도 맛집 느낌이 나네요.  
    국물이 진하고 깊은 맛일 것 같아서 꼭 한 번 가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뜨끈한 추어탕 너무 먹고 싶네요
    뜨끈한 국물이 어울리는 계절이네요
  • 코트로마니치
     전라도식은 경상도와달리 통째 끓이는거라죠 아마
  • 수환최고
    논뜨렁 추어탕 상호가 정겹네요
    뜨끈하게 속이 확 풀릴꺼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추어탕 좋죠 얼큰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추어탕좋죠
    추울때 딱임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남원 에 이런 곳이잇군요 ㅎㅎ
    따듯하게 먹고싶네요 ㅎㅎ 
  • 귀여운튤립Q177171
    남원하면 추어탕~~이쥬^^ 쌀쌀해져오면 더 생각나는 추어탕~ 뜨끈한 국물 생각만으로 좋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추어탕 맛있죠
    요즘같이 쌀쌀한날씨에 몸보신하기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