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가 추천하는 분위기 좋은 전주카페에요

제가 추천하는 분위기 좋은 전주카페에요

 

제가 추천하는 분위기 좋은 전주카페에요

 

전주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분위기 좋은 카페는 평화와평화 입니다.

카페 인테리어도 좋고 특히 휘낭시에가 맛있어요.

저는 카페오레 ,말차 초코 휘낭시에 밀키 피스타치오 휘낭시에를 먹었습니다

 
0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분위기 너무 좋아요
    추천할만 한 곳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카페안에 식물들을 기르는 모습이 귀엽네요
    이렇게 푸릇푸릇 느낌 나는것도 좋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휘낭시에 넘 좋아해요 
    커피랑 찰떡이죠 
  • 발랄한자두L210366
    분위기 좋은 카페라서 사진 찍으며 쉬기 딱 좋아 보여요
    디저트 종류도 다양해서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어져요
    
  • 요르레히요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사진 찍기도 좋을 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여기가 분위기 좋은 카페, 전주 <평화와평화>군요!
    상호명이 엄청 센스있고 고급지게 느껴지네요.
  • 아름다운양P210228
    전주카페분위기 좋네요 
    소개 감사해요
  • 현명한장미Z118279
    카페 인테리어 좋네요 
    잘 보고가요
  • 아롱롱
    카페 이름이 <평화와 평화>인가요 ㅎㅎ
    상호명부터가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ㅋㅋ
    추천해주신 휘낭시에 맛이 궁금해져요~~!
  • 강인한사과C212241
    식물들도 예쁘네요
    카페분위기 좋아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후ㅣ낭시에도 너무맛있겠어요
    이런 전통과 현대가 한군데 있는 전주 너무멋진곳이에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휘낭시에가 맛있는 카페인가 보네요. 밀키 피스타치오 휘낭시에 맛있을 것 같아요
  • 미내
    오앙 카페 좋아하는데~
    함 다녀와볼께요
  • 착한블루베리X210645
    한옥마을만 가봤는데요 추천 감사해요.
  • 고슴도치
    카페 이름도 분위기도 모두 참 예쁜 곳인 것 같아요.  
    아늑해 보여서 직접 한 번 가서 커피 마시며 쉬어보고 싶어집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카페 분위기가 너무 멋지네요 
    휘낭시에도 정말 맛있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L214890
    정갈하네요 분위기도 좋은 거 같아요
  • 코트로마니치
    케이크 귀엽고 인테리어도 너무 눈아프지 않아서 좋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맛잇겟네요 휘낭시에 좋아해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분위기 대박이네요
    ㅎㅎ 추천 고맙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