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본가가 있는 전라도에 와서 나주 갈비탕 맛집 방문했어요
광성회관이라는 곳인데 그냥 정말 깔끔합니다
왕갈비탕 시켰는데 국물도 깔끔하고 밑반찬도 정갈하고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었어요
큰 뼈에 붙은 고기 발라먹으면 되는데 정말 부드러워서 잘 뜯어져요
국물은 푹 우려냈는지 맑은 갈비탕보다는 사골육수이구요
정말 진국이었어요
날 추워지니 국물요리가 너무 맛있네요
0
0
댓글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