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전주에 사는 30대 여성 입니다
며칠 전에 격포 해수욕장에 놀러 가게 되었는데, 해질녘에 본 바닷가가 너무나 멋지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구경하기 좋았던 것 같아요
날씨는 추웠지만 겨울 바다가 너무나 멋졌던 것 같아요 기대 안했는데 여유롭게 바다 구경하기 좋았던 장소였습니다.
.
0
0
댓글25
저는 전주에 사는 30대 여성 입니다
며칠 전에 격포 해수욕장에 놀러 가게 되었는데, 해질녘에 본 바닷가가 너무나 멋지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구경하기 좋았던 것 같아요
날씨는 추웠지만 겨울 바다가 너무나 멋졌던 것 같아요 기대 안했는데 여유롭게 바다 구경하기 좋았던 장소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