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격포해수욕장 갔다 왔는데 너무나 좋았던 장소였습니다

저는 전주에 사는 30대 여성 입니다

며칠 전에 격포 해수욕장에 놀러 가게 되었는데, 해질녘에 본 바닷가가 너무나 멋지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구경하기 좋았던 것 같아요

날씨는 추웠지만 겨울 바다가 너무나 멋졌던 것 같아요 기대 안했는데 여유롭게 바다 구경하기 좋았던 장소였습니다.

.

 

격포해수욕장 갔다 왔는데 너무나 좋았던 장소였습니다격포해수욕장 갔다 왔는데 너무나 좋았던 장소였습니다

0
0
댓글25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너무 좋았을 거 같아요
    탁 트인 전경도 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격포해수욕장은 사진만 봐도 힐링이야
    바람 맞으면서 걷기 딱 좋은 곳 같아서 가고 싶네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격포해수욕장 노을이 너무 멋있네요 
    이런 풍경도 종종 봐야 좋더라고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와 해가 정말 아름다워요 
    조용하고 좋아보여요 
  • 아롱롱
    격포해수욕장 노을진 바다 풍경이 넘 멋지네요 ㅎㅎ
    무엇보다도 사람이 많이 없어서 맘에들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겨울이 되니까 겨울 바다를 한번 보고 싶기도 하네요 코끝찡한 기분 느끼고 싶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풍경이 정말 아름답네요
    분위기 너무 좋아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그게 정말 아름다워서 너무너무 좋아보여요. 가고 싶어요
  • 기쁜기린V129601
    노을 좋으네요 겨울이라 사람없어서
    너무 바람쐬기 좋은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격포 해수욕장 일몰인가봐요 
    해질녁에 풍경이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여름바다도 매력적이지만 이 계절의 바다는 더 운치있는거같아요
    사진만 봐도 가슴이 뻥 뚫리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격포해수욕장 너무 멋지네요 
    멋진 바다 구경하러 가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격포 해수욕장에서 겨울 바다를 여유롭게 즐기셨다니 정말 힐링되셨겠어요 바닷가의 고요한 풍경이 추운 날씨마저 잊게 해주었을 것 같아요
    
  • 미내
    격포는 갈때마다 힐링되는곳이예요^^
    사람도 별로 없어서 저는 더 좋아요
  • 현명한장미Q129279
    격포 해수욕장 일몰 넘 멋지네요
    한번 가보고싶어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가봐야겠어요
    너무 예쁜 거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신승태님의 뜨거운 안녕 무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열정이 가득 느껴졌습니다
  • 수환최고
    사진이 예술이네요
    한적한 바닷가 넘좋아요
  • 코트로마니치
    겨울의 해수욕장은 어딘가의 쓸쓸한 감성을 줘요
  • 수려한백합Y711974
    겨울바다는 여름만큼 안오나봐요
    한적하네요 노을지면 멋있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