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익산사는 30 여성이예요 ^^*
군산 코지하우스에서는 매달 10일마다
스테이크를 반값에 주는 행사를 하고있는데요
그래서 단돈 7900원에 스테이크를 먹을수 있답니다
스테이쿠가 저렴하지만 살살녹고 맛있더라구요
이거 말고도 다른 양식메뉴도 다양하고
저렴해서 겨울철 코지하우스 추천드려요 ^^
1
0
댓글25
안녕하세요 익산사는 30 여성이예요 ^^*
군산 코지하우스에서는 매달 10일마다
스테이크를 반값에 주는 행사를 하고있는데요
그래서 단돈 7900원에 스테이크를 먹을수 있답니다
스테이쿠가 저렴하지만 살살녹고 맛있더라구요
이거 말고도 다른 양식메뉴도 다양하고
저렴해서 겨울철 코지하우스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