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전주에 사는 30대 여성 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요리가 정말 먹고 싶더라구요 오랜만에 일본라면집 갔는데, 너무나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매진 된 메뉴가 많아 아쉬웠습니다.
돈코츠라멘과 미소라멘 둘다 맛있었습니다
0
0
댓글33
전주에 사는 30대 여성 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요리가 정말 먹고 싶더라구요 오랜만에 일본라면집 갔는데, 너무나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매진 된 메뉴가 많아 아쉬웠습니다.
돈코츠라멘과 미소라멘 둘다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