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겨울에 전주일본라면집 추천합니다

전주에 사는 30대 여성 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요리가 정말 먹고 싶더라구요 오랜만에 일본라면집 갔는데, 너무나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매진 된 메뉴가 많아 아쉬웠습니다.

돈코츠라멘과 미소라멘 둘다 맛있었습니다

따뜻한 겨울에 전주일본라면집 추천합니다따뜻한 겨울에 전주일본라면집 추천합니다따뜻한 겨울에 전주일본라면집 추천합니다따뜻한 겨울에 전주일본라면집 추천합니다

0
0
댓글33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따뜻한 라멘 좋겠네요
    속이 뜨끈해지고 좋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일본라면집에서 따뜻한 라멘을 즐기니 겨울에 딱 좋겠네요 돈코츠라멘과 미소라멘 모두 맛있다고 하니 꼭 가보고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포근한 날씨에도 뜨끈한 라멘 한 그릇은 최고의 별미야
    진한 육수 맛이 일품인 곳이라니 벌써부터 기대가 커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개인적으로 이런 간판들 안 좋아해요
    한국어 너무 없어서 아쉽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겨울은 국물 요리지요 
    따뜻하니 속을 데워주겠어요 
  • 아름다운양P210228
    일본라면집이군요 
    제대로이네요 
  • 행복한강아지H103703
    색다른 일본라면 면위에 고기와 계란, 야채, 김 다양하게 구미되어 맛깔나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겨울에는 확실히 뜨끈한 국물이 좋은거같아요
    라멘도 좋은메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매진은 아쉽더라구요 라면 비주얼 엄청나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일본라멘집 너무 가보고 싶네요 
    라멘 비주얼이 최고네요 
  • 탄두리치킨
    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겨울엔 따뜻한 면요리가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ㅎㅎ
  • 겸손한데이지K224282
    전주는 맛집의 도시지요 ㅎㅎ 너무 음식들이 다 맛있는 거 같아요 
  • 미내
    플레이팅이 깔끔해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소개글이 믿음 가는 느낌이에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진한 국물이 일품이죠
    벌써 매진까지 되가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면도 괜찮죠
    맛있어보이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일본라멘만의 매력이 있어요. 고기한점이 크게들어가있네요
  • 힘찬레몬U240251
    전주일본라면집가보고 싶네요 유명한 미소라멘있네요
  • 코트로마니치
    저는 숙주 듬뿍얹어먹는 라맨이 그렇게 별미더라고요
  • 불편한애호박
    우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겨울엔 따뜻한 면 한 그릇이 최고죠ㅎㅎ
  • 즐거운사자D116500
    돈코츠라멘과 미소라멘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 사진 보니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