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인기 게시판 TOP 50
요즘 날씨 넘 춥지 않나요 ㅠㅠ
날씨 추울때 저는 일본갬성 맛집이 생각나는거 같아요 ㅎㅎ
여기는 익산 모현동에 있는 모토이시인데요
익산에 있는 유일한 야키니꾸 집이예요
소고기도 부위마다 샤르륵 녹고 맛있어용
겨울철에 모토이시 추천합니당
0
0
댓글25
요즘 날씨 넘 춥지 않나요 ㅠㅠ
날씨 추울때 저는 일본갬성 맛집이 생각나는거 같아요 ㅎㅎ
여기는 익산 모현동에 있는 모토이시인데요
익산에 있는 유일한 야키니꾸 집이예요
소고기도 부위마다 샤르륵 녹고 맛있어용
겨울철에 모토이시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