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호양호림 카페에서 따뜻한 차한잔해요

호양호림 카페에서 따뜻한 차한잔해요

 

호양호림 카페에서 따뜻한 차한잔해요

 

광주에서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호양호림 카페 드립커피가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디저트메뉴도 독특하고 평일에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밤티라미슈 품절이라 못먹어서 아쉬워요 ㅜㅜ

0
0
댓글23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아트도 예뻐보이네요
    감성이 너무 예뻐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한옥 분위기가 고즈넉하고 참 예뻐
    추운 날씨에 차 한잔 마시면 힐링이야
  • 용맹한파파야W116556
    고즈넉한 분위기가 참 편안해요
    여유롭게 차 마시며 쉬어가기 좋은 곳이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호양호림 카페에서 드립커피와 독특한 디저트 즐기셨다니 좋네요 평일에도 손님이 많다니 인기 있는 곳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개인적으로 커피가 맛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좌석이 너무 좋아서 인테리어 마음에 들었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인테리어도 멋지고 간식도 맛있겠어요
    요즘 한옥 카페가 많아져서 좋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하늘이 엄청 예쁜 날이었네요 전통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 강인한사과C212241
    카페 분위기가 정말 멋지네요
    가보고싶은 곳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디저트 너무 정갈하네요
    밤티라미수가 품절될정도면 인기메뉴인가바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분위기가 좋은 멋진 카페네요
    따뜻하게 차한잔 하고 싶네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호양호림 너무 제 취향입니다.
    완전취향 저격 한옥집 카페 러버임다
  • 코트로마니치
    옆에 귀여운 타르트 맛있겠고 먹기가 아까워보여욤
  • 변치않는멜론V208459
    개성주악인가요 맛나겟어요
  • 탄두리치킨
    한옥에서 마심 괜히 더 맛있더라구요ㅎㅎ좋은 곳 추천 감사합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카페 이름도 너무 이쁘네요. 커피가 아니라 수정과를 마셔야할거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라떼 너무 좋아요
    호양호림 카페 가보고싶네요
  • 수환최고
    라떼아트 넘 이쁘네요^^
    먹기 아까워보여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한옥에서 마시는 차한잔이좋아요. 하늘보면서 한잔 마시면될거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호양호림 카페 드립커피 맛있나 보네요. 마셔보고 싶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멋진 카페가 운치있어 보이네요
    한옥으로 된 카페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