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 제육볶음 맛집 1964금이정 추천합니다.

전주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추천하는 겨울철 맛집은 1964금이정 입니다.

 

제육볶음인데 겉에 치즈가 듬뿍들어있어요 처음에 그냥보면 제육볶음인지 모른답니다

날씨도 추워서 금방음식 식는데 밑에 솥이 있어서 계속 따듯하게 음식 먹을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전주 제육볶음 맛집 1964금이정 추천합니다.

 

전주 제육볶음 맛집 1964금이정 추천합니다.

0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제육볶음 진짜 맛있죠
    맛집이 전주에도 있었군요
  • 발랄한자두L210366
    1964금이정에서 치즈 듬뿍 제육볶음 즐기셨다니 좋네요 밑에 솥 덕분에 따뜻하게 겨울 음식 맛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치즈가 드러나는 게 너무 맛있어 보여요
    닭갈비 먹은 지 오랜 데 한번 먹으러 가야겠네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비주얼이 너무 군침도네요. 저런 제육볶음
    비주얼은 첨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치즈가 진짜 듬뿍 들어있네요 제육볶음과 치즈의 조합 참기 어렵겠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치즈가 가득하네요
    정말 맛없없 조합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제육볶음 맛집 좋아요
    치즈가 듬뿍올라간 트렌디한 제육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제육볶음과 치즈의 환상 조합이네요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니 좋네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1964금이정 비주얼이 장난아닌데요 
    또 배가고파집니다~~
  • 코트로마니치
     드디어 제육볶음을 치즈뿌려먹는 시대가 오긴하는군요
  • 미내
    치즈비주얼 짱이네요 ㅠㅠ
    가보고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치즈가득이네요
    제육 맛있겠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맛잇겟네요 제육밥 최고예요
  • 탄두리치킨
    헛 제육볶음에 치즈라니..천재적 발상인데요?? 이건 정말 맛없없...
  • 눈부신늑대R874314
    제육과 치즈의 만남이재밌네요. 아아들도 안맵게 잘 먹을거같아요
  • 포근한꽃바늘J125577
    전주 제육볶음 맛집이네요 유명하더라구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제육볶음 너무 좋아해요
    위에 치즈까지 올라가서 더 맛나겠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비주얼 대박이네요 치즈까지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치즈가 잔뜩 들은 제육볶음은 특이하네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ㅠㅠ
  • 뛰어난하마G116429
    제육볶음인데 겉에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스타일이네요ㅎㅎ
    예전엔 SNS 맛집은 치즈 잔뜩 뿌려줬던 유행이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