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30대 남자입니다 광주 근교인 화순에 다녀왔어요 화순군 도곡면에 있는 빵집 별을 보며 빵을 굽다 인데요 2층의 산뷰도 좋고 빵이 아주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뭘 먹을지 고민되게 해요 직원분들도 참 친절하구요 손님 참 많더라구요
0
0
댓글11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30대 남자입니다 광주 근교인 화순에 다녀왔어요 화순군 도곡면에 있는 빵집 별을 보며 빵을 굽다 인데요 2층의 산뷰도 좋고 빵이 아주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뭘 먹을지 고민되게 해요 직원분들도 참 친절하구요 손님 참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