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 비전대 벚꽃길 추천합니다

전주 비전대 벚꽃길 추천합니다전주 비전대 벚꽃길 추천합니다전주에 사는 30대 여성 입니다

제가 출퇴근 길에 자주 지나가는 비전대 벚꽃길을  추천 드립니다. 사진에는 별로 꽃이없어보이지만 운전하면서 지나가면 참 힐링 되더라구요.

비가 많이 와서 비치고 꽃들이 많이 질 것 같아요

 

 

0
0
댓글11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꽃구경 갈 곳 찾고 있었는데 좋은 정보야
    주말에 날씨 좋으면 한번 다녀와야겠어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대학가 주변에는 다 요즘 벚꽃인가봐요.
    다닐때보면 다 그런 것 같아요
  • 으라차
    전주 비전대 벚꽃길 추천 김사해요~
    날씨흐려서 많이떨어져서 아쉽네요ㅜㅜ 다피면 너무 예뻤을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사진만봐도 봄봄하네요
    이젠 벚꽃 다 떨어졋겟죠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비젼대도 벚꽃길이 있나봐요 예쁘게 핀거 같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왜 이렇게 예쁜 벚꽃길이 있군요.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와 운전하면서 지나가면 정말 정말 드라이브가 잘 될 것 같아요
  • 요르레히요
    꽃이 길게 이어져서 좋네요. 너무 예뻐 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전주의 벚꽃길도 매력적이네요. 조용한 분우기가 좋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비전대 벚꽃길 유명한가보네요
    만개하면 너무 이쁠듯해요
  • 발랄한자두A237566
    전주 비전대 벚꽃길 추천하는군요. 가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