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진주 딸기 축제를 소개합니다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비가 와서 오늘 날씨가 쌀쌀하네요 진주 딸기 축제를 소개합니다 딸기 축제 중 제일 마지막으로 하는 축제라는 생각이 듭니다 딸기를 좋아하는데 이번 축제 회장 가서 딸기 먹고 싶어요진주 딸기 축제를 소개합니다

0
0
댓글14
  • 위대한코끼리K116512
    제철 딸기 맛보러 꼭 가보고 싶어요
    축제 기간 동안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이번에 뉴스나오고 핫하더라구요.
    진짜 사람들 많이 갔더라구요
  • 으라차
    마지막 딸기축제ㅜㅜ 아쉽기도하네요
    딸기는 항상 너무 짧은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진주에 딸기가 유명한줄 몰랐어요
    딸기축제 새콤달콤한 분위기일까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진주에서도 딸기 축제가 열리네요 딸기는 언제나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딸기가 제철인가봐요
    딸기축제는 꼭 가야겠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딸기 축제 너무 가 보고 싶네요.정말 정말 행복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진주에서 딸기 축제를 하는군요. 정말 정말 가보고 싶네요
  • 요르레히요
    진주가 딸기가 유명한가봐요 너무맛있을 거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마지막 딸기 축제군요. 봄딸기를 맘껏 즐기고싶네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가보고 싶어져요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진주도 딸기가 유명하군요
    진주 딸기축제 가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Y206950
    딸기 축제네요
    가시는분들 부러워요 ㅠㅠ
  • 발랄한자두A237566
    진주 딸기 축제 가보고 싶어지네요. 직접 가서 신선한 딸기 실컷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