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빈스라는 카페 분위기 있어요

전주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요즘은 식사 후에 차 한잔 마시는게 문화가 되었잖아요

관촌에 빈스라는 곳이 있는데요 커피를 종류별로 팔기도 하지만 장소가 굉장히 멋있어요

실내 인테리어도 좋고 야외 장소도 좋아요

지금 같은 계절에 가면 앉아서 얘기 나누며 힐링하는 시간 보내기 좋아요

주차장도 넓게 되어 있어서 더 좋아요

빈스라는 카페 분위기 있어요

0
0
댓글17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주차장이 넓다 고 하니까 좋은 것 같아요
    솔직히 까페 디자인은 평 범하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스프 한 그릇이 어찌나 위로가 되던지요. 깊은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맛이었어요.
    
  • 상냥한벚꽃C132083
    테라스에 앉으면 기분 좋을것 같아요 날씨가 살랑살랑하니
  • 카리스마미어켓
    관촌 빈스 카페 꼭 메모해둘게요. 
    잔디밭 보이니 벌써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 요르레히요
    카페 분위기 좋으면 오래 있고 싶죠.
    사진 찍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빈스 카페 분위기가 멋지네요 
    커피 마시면 힐링되겠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멋진 카페를 찾으셨군요. 테라스에서 커피한잔하면 좋을거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분위기 좋은 카페군요. 내부가 궁금하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빈스 카페 실내 궁금하네요
    분위기있는 카페 넘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주차장도 넓고 잔디밭도 있어서 야외에서 먹기 좋은 거 같아요 한번도안가봤는데, 아메리카노 마셔봐야겠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이런 카페도 있군요.정말 정말 분위기가 너무 예쁠 것 같아요
  • 아롱롱
    야외테라스가 있는 카페군요~!
    요즘 봄바람도 좋아서 카페음료 시키고 테라스에서 먹어도 괜찮을것 같네요^^
  • 귀여운튤립Q126471
    빈스라는 카페 분위기 있네요
    저도 가보고싶어집니다 ㅎㅎ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빈스 주차장이 넓어서 일단 만족
    스럽네요ㆍ야외장소도 좋아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관촌에 빈스라는 곳이 있군요. 분위기 근사할것 같아요 
    잘생긴물소S229095
    아, 네! 관촌에 빈스라는 곳이 있답니다.
    말씀하신 대로 고즈넉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정말 근사한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