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인기 게시판 TOP 50
전주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전주에는 반반으로 골라먹을 수 있는 김밥집이 있어요
저도 직장 동료가 알려줘서 먹어본 집인데 한번 먹어보니 다시 먹고 싶은 집이더라구요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반반으로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매콤어묵이랑 진미채를 섞어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최태연반반김밥이라는 곳인데 추천해요
0
0
댓글19
전주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전주에는 반반으로 골라먹을 수 있는 김밥집이 있어요
저도 직장 동료가 알려줘서 먹어본 집인데 한번 먹어보니 다시 먹고 싶은 집이더라구요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반반으로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매콤어묵이랑 진미채를 섞어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최태연반반김밥이라는 곳인데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