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반반이 가능해서 골라먹을 수 있어요

전주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전주에는 반반으로 골라먹을 수 있는 김밥집이 있어요

저도 직장 동료가 알려줘서 먹어본 집인데 한번 먹어보니 다시 먹고 싶은 집이더라구요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반반으로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매콤어묵이랑 진미채를 섞어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최태연반반김밥이라는 곳인데 추천해요

반반이 가능해서 골라먹을 수 있어요

0
0
댓글19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소세지가 통으로 들어가 있네요
    요즘 이런 디자인의 김밥들이 많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김밥 실하네요
  • 상냥한벚꽃C132083
    너무 맛잇게 생겼네요 흔하지 않아서 더 좋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전주 최태연반반김밥 메모해둘게요. 
    매콤어묵이랑 진미채 조합 완전 취향이에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 요르레히요
    반반 메뉴는 고민 덜해서 좋죠.
    둘 다 먹을 수 있어 최고예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김밥이 푸짐하고 먹음직스럽네요 
    반반 김밥이라니 넘 좋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반반메뉴라 두줄안먹어도 되서 좋아요. 김밥도 비싼데 이런아이디어좋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반반 김밥집이라니 좋네요. 두가지 맛을 즐길수있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김밥 넘 좋아하는데 반반 김밥이라니~
    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반반김밥 진짜 너무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아요. 2가지 맛을 한 번에 볼 수 있어서.ㅋㅋ매콤어묵이랑 진미채를 맛있게 드셨군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김밥 전문점이 군요. 너무 너무 맛있게 김밥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 아롱롱
    와~ 김밥한줄을 반반으로 나뉘어서 선택할 수 있나요~?!
    매콤어묵이랑 진미채 김밥 사진보니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 뛰어난하마G116429
    김밥이 상당히 두꺼워 보이네요ㅎㅎ
    내용물이 튼실해서 몇개만 먹어도 배부를거같아요ㅋ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반반김밥ᆢㆍ
    골라먹는 재미까지
    맛있겠어요
  • 명랑한삵A116432
    김밥 반반으로는 잘 안 파는데요
    가보고싶어지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완전 아이디어가 굿이네요
    반반 김밥이라니 너무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반반으로 골라먹을 수 있는 김밥집이 전주에 있군요. 사진속 김밥 넘 맛있을 것 같아요 
    잘생긴물소S229095
    네, 맞아요! 반반으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사진으로 봐도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저도 군침이 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