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5월에 집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로 산세베리아 어떠세요

5월에 집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로 산세베리아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속 식물은 산세베리아 라는 식물이구요 NASA가 선정한 공기정화 식물로 유명하구요 물은 2주 3주에 한번 정도될 정도라서 초보들도 키우기 쉽다고 하네요 어두운 실내에도 잘 버틴다고 합니다 

0
0
댓글10
  • 카리스마미어켓
    산세베리아 공기정화라니 넘좋네요. 물도 2~3주 한번이면 저도 들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초보들도 키우기 쉬운거면 난이도가 낮네요
    어두운 실내에서도 잘 버텨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산세베리아 공기정화식라면서 관리 너무 편하네요
    초보인 저도 이제 키워볼까 생각 중이에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산세베리아를 잘 키우셨네요. 물은 정말 적게줘도 되는군요
  • 아롱롱
    산세베리아가 2~3주에 한번씩만 물 주면 되는군요 ㅎㅎ
    손이 많이 안가서 키울만해보여요~!
  • 상냥한벚꽃C132083
    잘 자라는 식물이죠 물을 잘 주면 잘 자라더라구요
  • 뛰어난하마G116429
    이게 산세베리라니ㅎㅎ
    자주 보긴했지만 이름은 첨 들어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산세베리아 오랜만에 보네요 이런거 보면 기분 좋아져요
  • 멋진멧돼지G1888927
    산세베리아 집에서 키우기 좋군요. 공기정화식물이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아낌없는안개꽃Z1884485
    산세베리아는 정말 관리하기 쉬워서 초보 식인분들에게 딱이에요.
    
    저도 얼마 전에 새로 데려와서 잘 키우고 있는데, 집안 분위기도 훨씬 좋아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