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장어구이가 맛있는 곳이에요

전주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오수에 가면 오수수산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비싸서 그렇지 없어서 못먹는 음식이에요 장어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 소금구이로 본연의 맛으로 먹는것도 좋고 양념장 발라서 먹는것도 좋아요 생강을 옛날에는 못먹었는데 나이가 드니까 가볍게 곁들이는게 더 맛있긴하네요 집에서 초벌된거 사서 먹어본적 있는데 그것도 맛있더라구요

장어구이가 맛있는 곳이에요

0
0
댓글18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곳의 특별한 소스는 정말 마법 같아요! 어떤 음식에 곁들여도 환상의 조합을 이룹니다. 이 소스 맛을 잊을 수 없어 계속 생각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장어구이는 양념이 좋더라고요
    초벌된거 사서 먹어도 간편하긴하겠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장어구이 비주얼이 맛있어보이네요
    먹음직스러워보여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양념 장어구이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건강에도 좋은 장어구이지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장어구이를 드셨군요. 나이가 들수록 맛있는거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전 양념이 더좋아요
    장어먹고싶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장어구이 몸보신메뉴로 최고죠
    양념 장어구이 맛있어보여요
  • 요르레히요
    장어 좋아하면 가볼만한 곳 같네요
    사진 보니까 맛있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오수수산 장어집 사진만 봐도 정말 먹음직스럽고 보양이 될 것 같아요. 간장에 맛있게 구워서 참배 고프네요
  • 아롱롱
    오수수산이 장어구이가 맛있군요 ㅎㅎ
    양념도 좋아하지만 전 소금구이를 더 좋아하는데
    양념구이를 더 추천하시나요~~???
  • 상냥한벚꽃C132083
    맛있어보여요 제대로 구워졌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장어구이 느끼해서 싫었는데 또 잘하는 곳에서 먹어보니 입맛에 맞더라구요.
    살집이 있는 장어가 맛이 있긴하더라구요ㅋ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장어구이 양념은 예술이죠ㆍ
    입맛없을때 기력회복으로 아주좋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장어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가족들과 방문해 보고 싶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와 장어구이 퀄리티가 예술이네요
    오수수산 너무 좋네요
    신속한박하E1868191
    정말 맛있는 장어구이네요, 저도 꼭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오수수산은 정말 믿음직스러운 곳이라 자주 이용합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장어 엄청 맛있어 보여요. 살이 통통한 장어여서 먹으면 제맛 날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장어구이 완전 넘 맛있겠어요. 오수수산에 가서 직접 먹어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