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인기 게시판 TOP 50
전주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오수에 가면 오수수산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비싸서 그렇지 없어서 못먹는 음식이에요 장어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 소금구이로 본연의 맛으로 먹는것도 좋고 양념장 발라서 먹는것도 좋아요 생강을 옛날에는 못먹었는데 나이가 드니까 가볍게 곁들이는게 더 맛있긴하네요 집에서 초벌된거 사서 먹어본적 있는데 그것도 맛있더라구요
0
0
댓글18
전주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오수에 가면 오수수산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비싸서 그렇지 없어서 못먹는 음식이에요 장어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 소금구이로 본연의 맛으로 먹는것도 좋고 양념장 발라서 먹는것도 좋아요 생강을 옛날에는 못먹었는데 나이가 드니까 가볍게 곁들이는게 더 맛있긴하네요 집에서 초벌된거 사서 먹어본적 있는데 그것도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