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본아베띠 시골이지만 맛 좋아요

전주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임실에 본아베띠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메뉴가 다 맛있어요

볶음밥도 종류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데요 저는 새우를 좋아해서 새우를 넣은 볶음밥을 좋아해요 고슬고슬하게 밥 지어서 원하는 야채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새우만 넣어줘도 근사한 한끼가 완성이에요 간을 다 해도 좋고 덜해서 케첩으로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본아베띠 시골이지만 맛 좋아요

0
0
댓글20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맛있는 음식에 감탄하고,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이에요. 음식 맛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서비스인데, 이곳은 모든 면에서 완벽합니다. 단골 될게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볶음밥은 맛이 없을수가 없다고 생각해요
    다양한 맛이 적당하게 어우러져서 맛있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맛있어보여요
    분위기도 좋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달콤 짭짤한 볶음밥 마실 것 같아요 새우도 여러 개 있고 좋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새우볶음밥 너무 맛있겠네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가보고 싶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맛이 좋은 레스토랑이군요. 이탈리아 음식이 맛있지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볶음밥 맛있겠어요
    먹어보고싶어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이탈리안 맛집이군요
    새우 볶음밥 맛집이라니 신기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필라프인가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사진보니 배고프네요
  • 요르레히요
    본아베띠 숨은 맛집 느낌 나네요
    동네 맛집 분위기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한 번도 안 가본 음식점인데 볶음밥도 참 맛있어 보이고 다양한 종류의 양식들 골라 먹기 좋겠어요
  • 아롱롱
    본아베띠 새우볶음밥 비주얼 넘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새우를 좋아해서 본아베띠 가면 새우볶음밥 꼭 먹어봐야겠어요^^
  • 상냥한벚꽃C132083
    새우가 탱글하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명랑한삵A116432
    새우가요
    완전 탱글하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새우볶음밥 드셨군요ㅎㅎ
    잘 볶아진거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본아베띠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보고 싶어지네요. 새우볶음밥 맛있을 것 같아요 
    신속한박하E1868191
    정말 분위기 좋아 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새우볶음밥은 꼭 먹어봐야 할 메뉴인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군요ㆍ
    볶음밥 종류가 많다고 하니 아이데리고 가봐야겠어요
  • 뛰어난하마V1882729
    본아베띠 많이 들어본거 같아요
    볶음밥 너무 맛있을듯
  • 상쾌한너구리E116831
    임실에 본아베띠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군요. 사진속 볶음밥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