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ㅎㅎ
전라도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오늘은 가족들 면역력도 챙길 겸 다녀온
<오리온> 오리고기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든든하게 몸보신하기 좋았던 곳이라
가족 외식 장소로도 만족스러웠네요ㅎㅎ
<오리온>
광주광역시 서구 원마륵 1길 33
영업시간 - 월 ~ 일 11:00 - 21:30
(월~금요일만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차 - 전용 주차장이 진짜 넓습니다!
<오리온>은 금호갤러리 303 아파트 후문쪽이라
찾기도 쉽고 사실 상지쪽은 주차가 정말 힘든데
여기는 전용주차장이 진짜 넓게 있어서 편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ㅎㅎ
입구부터 100% 국내산 오리라는 문구가
딱 써져 있어서 처음 갔을때도 믿음이 확~ 갔던 곳인데요
아무래도 먹는거니까 원산지가 중요한데
품질 관리를 꼼꼼하게 하는게 느껴지더라고요!
대기석 공간도 되게 쾌적하게 잘되어 있고
주말이랑 공휴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언제든 편하게 올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에요 ㅎㅎ
매장에 딱 들어가면 고깃집 특유의 기름진
느낌이 전혀 없어서 놀랐답니다~!
인테리어도 요즘 스타일로 깔끔한편이에요
내부가 외부에서 보는것보다 훨씬 넓어요ㅎㅎ
최대 130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 규모라 단체 회식이나
가족 모임 장소로도 진짜 최적화된 맛집이에요
프라이빗한 룸도 2개나 있어서 조용히
식사하고 싶을때 미리 예약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 간격이 널찍널찍해서 옆 테이블 대화
소리도 잘 안들리고 쾌적하게 식사가 가능해요 ㅎㅎ
전체적으로 공간이 탁~ 트여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답니다!
그리고 제가 가족 외식장소로 추천드린 이유가
바로 무료 샐러드바가 있기 때문이에요^^
고깃집 샐러드바라고해서 대충 구색만 맞춘게 아니라
진짜 뷔페급으로 잘나와서 강추드립니다!!
음식 종류가 무려 50가지나 돼요 ㅋㅋ
가벼운 샐러드부터 요기하기 좋은 메뉴들까지
꽉~~!!! 채워져 있어요^^
담백하게 즐기고 싶어서 오리로스를 주문했어요ㅎㅎ
메뉴가 다양한데 <오리온>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로스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주문한 오리로스가 나왔는데 선홍빛
때깔이 진짜 신선해 보였어요^^
(냉동이 아니라서 구울때 육즙이 장난아니에요~)
샐러드바에 쌈&채소 종류도 진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요즘 야채값 비싼데 이렇게 싱싱한 채소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니 감동 그 자체였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양파절임이랑 파절임도
고기랑 궁합이 너무 좋아요 ㅎㅎ
아삭아삭하고 새콤해서 고기가 무한으로
들어가는 마법의 곁들임이였네요 ㅋㅋ
불판 위에 고기 올리고 굽기 시작하는데
소리부터가 예술이였어요~^^
기름이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하게 빠지면서
고소한 냄새가 솔솔~ 올라오는데 침고여서 혼났네요
고기가 거의 다 익었을때 미나리를 듬뿍 올려서
같이 구워줬어요 ㅎㅎ
미나리향이 고기에 싹 배면서 풍미가 진짜 좋더라고요~~!
다 익은 고기 한점 먹어보니까 식감이
정말 쫄깃하고 부드러웠어요 ㅎㅎ
잡내도 하나도 없고 씹을수록 고소해서
가족들 모두가 맛있다며 먹었네요
싱싱한 쌈에 고기 듬뿍 올리고 파절임까지
얹어서 먹으면 진짜 꿀맛이랍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런 건강한맛이라
젓가락을 멈출수가 없었네요 ㅋㅋ
오리고기 기름에 노릇노릇 구워진 버섯이랑
야채들도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야채를 평소에 잘 안먹는데 <오리온>에선
고기랑 같이 정말 많이 먹었네요
서비스로 나온 오리탕인데 국물이
진짜 진하고 깊어요 ㅎㅎ
들깨가루가 들어가서 고소하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뜨끈한 국물로 마무리하니까 배도 더 든든하고
속이 확 풀리더라고요 ㅎㅎ
고기 먹고 나서 오리탕은 국룰인데 서비스로
주시니까 이것도 너무 맘에들었네요
가족들과 함께 가기 좋은 외식 장소 <오리온>은
깔끔하게 오리 요리를 즐기고 싶을때 꼭 추천드리는
맛집으로 샐러드바가 진짜 뷔페급이라서 아이들도
어르신들도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