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안녕하세요ㅎㅎ

전라도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오늘은 가족들 면역력도 챙길 겸 다녀온
<오리온> 오리고기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든든하게 몸보신하기 좋았던 곳이라
가족 외식 장소로도 만족스러웠네요ㅎㅎ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오리온>

광주광역시 서구 원마륵 1길 33

 

영업시간 - 월 ~ 일 11:00 - 21:30

(월~금요일만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차 - 전용 주차장이 진짜 넓습니다!

 

 

<오리온>은 금호갤러리 303 아파트 후문쪽이라

찾기도 쉽고 사실 상지쪽은 주차가 정말 힘든데

여기는 전용주차장이 진짜 넓게 있어서 편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ㅎㅎ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입구부터 100% 국내산 오리라는 문구가

딱 써져 있어서 처음 갔을때도 믿음이 확~ 갔던 곳인데요

 

아무래도 먹는거니까 원산지가 중요한데

품질 관리를 꼼꼼하게 하는게 느껴지더라고요!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대기석 공간도 되게 쾌적하게 잘되어 있고

주말이랑 공휴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언제든 편하게 올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에요 ㅎㅎ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매장에 딱 들어가면 고깃집 특유의 기름진

느낌이 전혀 없어서 놀랐답니다~!

 

인테리어도 요즘 스타일로 깔끔한편이에요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내부가 외부에서 보는것보다 훨씬 넓어요ㅎㅎ

최대 130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 규모라 단체 회식이나

가족 모임 장소로도 진짜 최적화된 맛집이에요

 

프라이빗한 룸도 2개나 있어서 조용히

식사하고 싶을때 미리 예약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테이블 간격이 널찍널찍해서 옆 테이블 대화

소리도 잘 안들리고 쾌적하게 식사가 가능해요 ㅎㅎ

 

전체적으로 공간이 탁~ 트여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답니다!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그리고 제가 가족 외식장소로 추천드린 이유가

바로 무료 샐러드바가 있기 때문이에요^^

 

고깃집 샐러드바라고해서 대충 구색만 맞춘게 아니라

진짜 뷔페급으로 잘나와서 강추드립니다!!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음식 종류가 무려 50가지나 돼요 ㅋㅋ

 

가벼운 샐러드부터 요기하기 좋은 메뉴들까지

꽉~~!!! 채워져 있어요^^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담백하게 즐기고 싶어서 오리로스를 주문했어요ㅎㅎ

 

메뉴가 다양한데 <오리온>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로스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주문한 오리로스가 나왔는데 선홍빛

때깔이 진짜 신선해 보였어요^^

 

(냉동이 아니라서 구울때 육즙이 장난아니에요~)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샐러드바에 쌈&채소 종류도 진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요즘 야채값 비싼데 이렇게 싱싱한 채소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니 감동 그 자체였네요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기본으로 나오는 양파절임이랑 파절임도

고기랑 궁합이 너무 좋아요 ㅎㅎ

 

아삭아삭하고 새콤해서 고기가 무한으로

들어가는 마법의 곁들임이였네요 ㅋㅋ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불판 위에 고기 올리고 굽기 시작하는데

소리부터가 예술이였어요~^^

 

기름이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하게 빠지면서

고소한 냄새가 솔솔~ 올라오는데 침고여서 혼났네요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고기가 거의 다 익었을때 미나리를 듬뿍 올려서

같이 구워줬어요 ㅎㅎ

 

미나리향이 고기에 싹 배면서 풍미가 진짜 좋더라고요~~!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다 익은 고기 한점 먹어보니까 식감이

정말 쫄깃하고 부드러웠어요 ㅎㅎ

 

잡내도 하나도 없고 씹을수록 고소해서

가족들 모두가 맛있다며 먹었네요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싱싱한 쌈에 고기 듬뿍 올리고 파절임까지

얹어서 먹으면 진짜 꿀맛이랍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런 건강한맛이라

젓가락을 멈출수가 없었네요 ㅋㅋ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오리고기 기름에 노릇노릇 구워진 버섯이랑

야채들도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야채를 평소에 잘 안먹는데 <오리온>에선

고기랑 같이 정말 많이 먹었네요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서비스로 나온 오리탕인데 국물이 

진짜 진하고 깊어요 ㅎㅎ

 

들깨가루가 들어가서 고소하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뜨끈한 국물로 마무리하니까 배도 더 든든하고

속이 확 풀리더라고요 ㅎㅎ

 

고기 먹고 나서 오리탕은 국룰인데 서비스로

주시니까 이것도 너무 맘에들었네요

 

 

가족들 면역력 오리고기로 채우시는건 어떠세요~? <오리온>

 

 

가족들과 함께 가기 좋은 외식 장소 <오리온>은

깔끔하게 오리 요리를 즐기고 싶을때 꼭 추천드리는

맛집으로 샐러드바가 진짜 뷔페급이라서 아이들도

어르신들도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집이랍니다~^^

 

 

 

 

 

 

 

 

 

 

 

2
0
댓글24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 집 요리에는 셰프님의 정성이 그대로 담겨있는 것 같아요.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감사의 마음이 들 정도로 따뜻한 맛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외식장소로 강추하셨군요
    오리고기도 몸보신이 되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여기 셀프바가 진짜 정성을 드렸네요 종류도 다양하고 퀄리티도 괜찮아 보여요
  • 뜨거운체리P207446
    오리고기너무좋죠 ㅎㅎ 언제먹어도ㅈ맛나구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오리고기 맛집 가보고 싶네요 
    오리고기로 든든하게 보양 잘하셨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오리고기로 건강을 챙기셨군요. 보양되는 음식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고기 좋죠
    오리 맛있음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오리고기로 면역력 채우기 좋네요
    가족들과 외식으로 가기 좋겠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오리고기 몸에 너무 좋죠
    음식들 다 깔끔하고 맛있어보여요
  • 요르레히요
    오리고기는 몸보신 느낌 제대로죠
    가족외식으로 좋아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미니 셀프 바가 있는 고깃집 처음 봤는데 정말 아이들과 가도 먹기 좋을 것 같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신속한박하E1868191
    정말 좋은 곳을 찾으셨네요!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너무 적격일 것 같아요
  • 맑은곰W120508
    오리온 가게도 깔끔하고 샐러드바도 잘 되어있네요~~
    가족 모임장소로 좋아보여요^^
  • 마타타
    와.. 샐러드바 스케일 엄청 크네요~~ㅎㅎ
    거기다 오리고기까지 ㅠㅠ 여긴 가족 외식장소로 충분해보여요~!
  • 상냥한벚꽃C132083
    생오리고기 너무 좋아요 구워먹고 싶어요
    아롱롱
    작성자
    구워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담백하면서도 기름기도 적어서 건강에 좋지요 ㅎㅎ
  • 명랑한삵A116432
    저도 되도록이면요
    고기 먹고 싶으면 닭고기 오리고기 먹을려구요 
    아롱롱
    작성자
    맞아요 ㅎㅎ 평상시엔 돼지고기나 닭고기는 자주 먹는데
    오리고기는 많이 먹을기회가 적어서요 ㅠㅠ
  • 뛰어난하마G116429
    오리로 한끼 제대로 하네요ㅋ
    오리로스로 기력보강하고 싶네요ㅎㅎ
    아롱롱
    작성자
    가족들 면역력 챙기기에 오리고기 최고죠~~~!ㅎㅎ
    오리로스로 기력 보강 해보시길바래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오리온 가보고 싶어지네요.  샐러드바가 뷔페식인가봐요
    아롱롱
    작성자
    네네 뷔페식인데 그냥 차려진것도 아니고 
    엄청 크고 메뉴가 다양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오리요리집에 셀프바 넘 구성좋은데요ㆍ
    대기석 공간도 있는걸보니 유명한맛집인가봐요
    아롱롱
    작성자
    오리고기집에 셀프바 너무 신기하죠 ㅋㅋ
    근데 진짜 거의 뷔페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