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너무 더워지기 전에 방문한 백숙집

너무 더워지기 전에 방문한 백숙집너무 더워지기 전에 방문한 백숙집너무 더워지기 전에 방문한 백숙집

 

광주광역시에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더운 여름철에는 역시 삼계탕이 최고죠

백숙에 도토리묵 조합은 최고입니다

 

덥지만 여름이라 계곡에 발도 담그고

오랜만에 여름 더위 이겨내봅니다.

 

그래도 미끄러워서 내려갈때 올라갈때

계곡이 무섭기는 하더라구요.

 

조심해서 즐기면 여름이 좋아지네요.

 

특히 광주의 자랑 무등산에서 먹으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더워지면 오히려 땀나고 안좋더라구요.

밖에서 먹어야 솔직히 기분도 좋구요.

 

 

0
0
댓글17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도토리묵무침이 완전 군침나오네요 ㅋㅋㅋ
    막걸리랑 먹으면 딱이겟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시원한 곳에서 백숙까지 먹으니 더위가 확 꺽이겠네요
    도토리묵까지 아주 제대로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백숙집 분위기 무슨일이죠
    도토리묵까지 제대로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계곡에서 백숙이라니 최고네요 
    몸보신 제대로 잘하셨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도토리묵무침먹고싶네요
    맛있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계곡보면서 먹으면 시원하고 좋겠어요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죠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백숙 먹고싶네요
    도토리묵도 넘 입맛돋우네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여름에는 정말 백속이 제격인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계곡에서 더위도 식히구 백숙에 도토리묵 조합으로 맛있는 한끼 드셨군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날씨가 더워 계곡이 정말 생각나더라구요
  • 기쁜기린G117001
    더워지기 전에 백숙집 다녀왔군요 백숙 맛집 저도가 보고 싶습니다
  • 아롱롱
    백숙에다가 묵무침도 너무 맛나보이네요~
    무등산 올라갔다가 내려오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 뛰어난하마G116429
    무등산 계곡에서 백숙 드셨네요ㅎㅎ
    바가지 요금만 아니라면 저런 곳에서 백숙 먹어보고 싶죠ㅋ
  • 명랑한삵A116432
    저 매콤해보이는 묵마저도요
    넘나 맛있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백숙과 도토리묵 넘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어지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백숙도 백숙인데 도토리묵이 찐이네요
    완전 너무 맛날거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곳 음식은 기대를 뛰어넘는 맛이었어요. 평범한 재료도 특별하게 만들어내는 셰프님의 솜씨에 감탄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꼭 맛보고 싶어요.
    
  • 즐거운사자K125300
    앗 백숙인데 국물이 없네요???
    도토리묵 무침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