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포도K136142
인기 게시판 TOP 50
광주광역시에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더운 여름철에는 역시 삼계탕이 최고죠
백숙에 도토리묵 조합은 최고입니다
덥지만 여름이라 계곡에 발도 담그고
오랜만에 여름 더위 이겨내봅니다.
그래도 미끄러워서 내려갈때 올라갈때
계곡이 무섭기는 하더라구요.
조심해서 즐기면 여름이 좋아지네요.
특히 광주의 자랑 무등산에서 먹으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더워지면 오히려 땀나고 안좋더라구요.
밖에서 먹어야 솔직히 기분도 좋구요.
0
0
댓글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