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포도K136142
인기 게시판 TOP 50
광주광역시에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블루리본 맛집으로 오픈런 필수인 올데이우동
너무 맛있어서 여름에 종종 생각나는 맛집
하지만 웨이팅은 정말 힘들어요.
저는 유명한 붓카케 우동 먹었어요.
시원하고 감칠맛의 육수가 좋아요.
여름에는 이 메뉴가 좋아요
리뷰쓰면 치킨가라아게 주니까 참여했어요.
여기 리뷰이벤 필수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계란말이 튀김도 여기서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강추합니다.
0
0
댓글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