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블루리본 맛집 올데이우동 본점

 

블루리본 맛집 올데이우동 본점블루리본 맛집 올데이우동 본점

 

 

광주광역시에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블루리본 맛집으로 오픈런 필수인 올데이우동

너무 맛있어서 여름에 종종 생각나는 맛집

하지만 웨이팅은 정말 힘들어요.

 

블루리본 맛집 올데이우동 본점

 

저는 유명한 붓카케 우동 먹었어요.

시원하고 감칠맛의 육수가 좋아요.

여름에는 이 메뉴가 좋아요

 

블루리본 맛집 올데이우동 본점

 

리뷰쓰면 치킨가라아게 주니까 참여했어요.

여기 리뷰이벤 필수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블루리본 맛집 올데이우동 본점

 

 

계란말이 튀김도 여기서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강추합니다.

 

0
0
댓글15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블루리본 맛집이라니 궁금해요!
    리뷰이벤트까지 알뜰하게 잘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요즘 식당마다 리뷰이벤트 하는곳이 많네요
    가게 홍보도 되고 좋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올데이우동 넘 맛나겠네요 
    계란말이 튀김 먹어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계란말이튀김
    너무 먹고싶다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올데이우동 가보고싶네요.
    계란말이튀김 처음보는데 맛있어보여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블루리본 맛집이군요
    올데이 우동 맛있을거같아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와 인기가 많은 곳인가 봐요. 
    저도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블루리본이 있는 올데이우동 워낙 인기가 많은곳이라 웨이팅은 필수지요
    확실히 먹고나면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인것 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올데이 우동 맛집 다녀오셨군요 우동은 국물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아롱롱
    블루리본 맛집은 당연 인정이죠!! ㅎㅎ
    우동 면빨이 오동통하니 맛나보여요
  • 뛰어난하마G116429
    퀄리티가 보이는 우동집이네요ㅎㅎ
    우동 좋아하는데 방문하고 싶어지네요~
  • 명랑한삵A116432
    블루리본 받은 식당이면요
    완전 맛집이란 뜻이죠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사진만으로도 이미 침샘이 자극되네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식이라 다음에 꼭 방문해서 직접 이 감동을 느끼고 싶습니다.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붓카케 우동 먹었군요. 맛있었을 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K125300
    와.. 계란말이 튀김은 처음보는거 같아요~
    조거는 너무 맛있겠는데요 집에서 함 해먹어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