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리동네 베트남 음식점 다녀왔어요^^

우리동네 베트남 음식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익산사는 30대 여성이예요^^

더워지니 해외여행이 생각나는데요~

전에 다낭갔을때 베트남음식을 넘 맛있게 먹어서

다녀온 익산 꾸아 예요~!

저는 고수는 안먹지만 쌀국수 분짜를 좋아하거든요

너무 맛있게 먹고온 익산맛집 추천드립니당!!

0
0
댓글15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안그래도 저희동네 비오는데 뜨끈한거 땡기네요 ㅎㅎ
    쌀국수 완전 현지느낌나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반쎄오까지 제대로네요
    베트남 현지에서 드시는줄 알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베트남 현지느낌 물씬나네요
    베트남 음식은언제먹어도맛있는거가탕요
  • 눈부신늑대R874314
    베트남음식점에 가셨군요. 쌀국수를 저도 참 좋아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전 고수도 좋아함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베트남 음식 먹고싶네요.
    쌀국수랑 분짜 자꾸 생각나는 맛이죠.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베트남 음식점 가고싶네요
    사진보니 베트남 가고싶어져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쌀국수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다양한 요리들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베트남 쌀국수 너무 맛잇지요 특히나 다낭에서 드셨으면 너무 맛있었겠어요
    쌀국수안에 고기도 정말 듬뿍들어있구 푸짐하네요
  • 기쁜기린G117001
    저는 옛날에 고수 먹지 못했는데 요즘 고수 너무 맛있어졌습니다
  • 아롱롱
    익산에 있는 베트남 맛집이군요 ㅎㅎ
    저도 고수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쌀국수 분짜 좋아해요!
  • 뛰어난하마G116429
    베트남 음식점 제대로 하는 곳이 우리 동네에 있었네요ㅎㅎ
    가족들과 베트남 요리 제대로 즐기고 오고 싶어요ㅋ
  • 상냥한벚꽃O207583
    먹음직스럽네요 반세오 탐나요
  • 명랑한삵A116432
    베트남음식이요
    너무나 먹고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베트남 음식점 다녀왔군요. 사진속 음식들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