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돈까스에 볶음밥주는 전주맛집

돈까스에 볶음밥주는 전주맛집

안녕하세요 저는 익산사는 30대 여성이예요~

요즘은 익산보다 전주에 맛집이 많아서

자주 가게 되는데용

여긴 전주 삼천동 76-11이라는 곳인데

모든 메뉴가 가격대는좀 있지만 맛있어용

어르신들도 많더라구요~

그 중에 돈까스가 맛있는데 흰밥이아니라 볶음밥을 줘요^^ 식전에 스프 샐러드 식후 커피까지

주는 곳인데 진짜 배부르게 오랜만에 잘 먹고왔네요

0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 약간 세트같은 느낌?ㅋㅋ
    두가지를 한번에 먹을수있으니까 최고인데용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돈까스에 볶음밥 좋네요
    아이도 어른도 좋아할 조합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까스에 볶음밥주는 전주맛집이라니!
    요즘 보기힘든 정넘치는 가게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돈까스와 볶음밥조합이 좋네요. 어른들도 좋아하는 맛집이군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돈까스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볶음밥까지 준다니 정말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어요
    돈까스 땡겨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돈까스에 볶음밥까지 맛있겠어요.
    스프샐러드커피까지 배부른 한끼먹을수있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소스 듬뿍 돈까스 넘 맛있죠
    비주얼 최고네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와 돈가스에 볶음밥! 
    정말 정말 궁합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돈가스에 볶음밥이라니 맛이 없을수 없는 조합이지요 너무 맛잇겠어요
    가격은 좀 있어도 오랜만에 수프와 돈가스로 기분내며 먹기 좋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저도 어떤 곳인지 꼭 가보고 싶습니다 맛있어 보여서 좋아요
  • 아롱롱
    원래 일반 흰쌀밥주는데 볶음밥을 주나보네요~~
    오히려 더 좋은데요 ?!
  • 뛰어난하마G116429
    돈까스와 볶음밥의 조화네요ㅎㅎ
    돈까스에 주는 밥이 너무 작아서 항상 불만인 중식가인데
    이렇게 볶음밥으로 주니 좋네요ㅋ
  • 상냥한벚꽃O207583
    대박이네요 볶음밥 너무 좋은데요
  • 명랑한삵A116432
    돈까스에 볶음밥까쥐요
    넘나 맛있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돈까스와 볶음밥이 함께 나오는군요. 넘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