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포도K13614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익산사는 30대 여성이예요~
요즘은 익산보다 전주에 맛집이 많아서
자주 가게 되는데용
여긴 전주 삼천동 76-11이라는 곳인데
모든 메뉴가 가격대는좀 있지만 맛있어용
어르신들도 많더라구요~
그 중에 돈까스가 맛있는데 흰밥이아니라 볶음밥을 줘요^^ 식전에 스프 샐러드 식후 커피까지
주는 곳인데 진짜 배부르게 오랜만에 잘 먹고왔네요
0
0
댓글16
안녕하세요 저는 익산사는 30대 여성이예요~
요즘은 익산보다 전주에 맛집이 많아서
자주 가게 되는데용
여긴 전주 삼천동 76-11이라는 곳인데
모든 메뉴가 가격대는좀 있지만 맛있어용
어르신들도 많더라구요~
그 중에 돈까스가 맛있는데 흰밥이아니라 볶음밥을 줘요^^ 식전에 스프 샐러드 식후 커피까지
주는 곳인데 진짜 배부르게 오랜만에 잘 먹고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