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국수 맛집 소개합니다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오늘은 비가 오니 시원합니다

전주 사방팔방 국수집을 소개합니다 

보리밥 비빔밥으로임가심으로 먹고 

국수 먹으면 만족도가 좋아요 

특히 국물이 진해서 맛있어요

국수  맛집 소개합니다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국수가 약간 그... 시식용? 같아보여요 ㅋㅋ
    양이 적어서 그런가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국수가 생각보다 면이 두껍네요
    간단한 식사로 제격이겠어요 
  • mogy
    국물도 진한데 면도 특별해 보여요
    참 맛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국수 맛집 소개 너무좋네요!
    간단 식사로 너무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언제 먹어도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소화도 잘 돼서 저도 자주 먹는 것 같아요. 안가본 곳이지만 1번 들러 봐야겠습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국수맛집에 가셨군요. 국물이 진해보이는 사진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국수가 너무 맛있겠네요 
    진한 국물의 국수 먹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사방팔방 국수집 인기가 많군요ㆍ
    국물이 진해보이네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국수 너무 먹고 싶네요 밥 먹기 질리면 국수 면 하나 말아서 먹으면 뚝딱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국수 맛집이군요 
    가서 직접 먹고싶네요 !ㅎㅎ
  • 고요한캥거루Z15111
    요즘은 밥보다 면 국수가 많이 땡기는것 같아요.
    시원한 국수는 더 땡기네요.
    
  • 사랑받는토마토M1661168
    엄청 맑아 보여서 좋다. 국물이 엄청 깔끔하고 좋아요.
  • 대담한크랜베리X126769
    국수여름에좋죠
    먹고싳어졋어요ㅜ
  • 근면한나팔꽃X216287
    국수 맛나보여요
    요즘 이런게 땡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