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오늘은 비가 오니 시원합니다 전주 사방팔방 국수집을 소개합니다 보리밥 비빔밥으로임가심으로 먹고 국수 먹으면 만족도가 좋아요 특히 국물이 진해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