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필그림합창단 정기연주회를 한다고 합니다.

전주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더운여름날 가족들과 합창단 공연보며 기분좋은 하루 보내는건 어떠신가요

28일 오후 7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창단 37주년 기념 정기연주회를 한다고 합니다.
주여 우릴 회복시켜 주소서, 아름다운 시온, 주의 동산으로, 담쟁이, 하나님 나라,거룩 거룩 거룩 등 찬양곡을 비롯해 은혜, 그런 나라가 되게 하소서, 주께 감사와 찬송드리세, 합창곡과  찔레꽃,사랑의 트위스트,진안아가씨,안동역에서 등 트로트도 연주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세대와 계층을 아우르며 함께 공감할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하네요.전주필그림합창단 정기연주회를 한다고 합니다.전주필그림합창단 정기연주회를 한다고 합니다.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기독교쪽에서 하는 행사일까요?
    약간 그런느낌이 들어서용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정기연주회 공연 보는것도 좋아해요
    마음이 차분해지는걸 느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전주필그림합창단 정기연주회하는군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연주하려나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전주필그림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열리는군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공연일거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정기연주회가 열리는군요. 귀호강 하는날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U206607
    장관이네요
    정기연주회군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저도 보러가고 싶네요 전주여행 가고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28일7시에 창단37주년 기념정기연주회
    열리는군요ㆍ트로트연주도 한다고하니 기대됩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정기연주회 대박이네요 
    듣고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