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창 복분자와 수박 축제 소개합니다

전주에 50대 여성입니다

 

어제 비가 와서 오늘은 아직 덜 덥다고 느껴지는 주말입니다

고창 복분자와 수박 축제를 소개합니다 고창은 복분자와 장어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자주 장어 먹으러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복분자와 수박 축제 저도 참 해요 해 보러 가고 싶습니다고창 복분자와 수박 축제 소개합니다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복분자도 좋아하고 수박도 좋아해요 ㅎㅎㅎ
    장어도 유명하군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수박이랑 복분자 맛있겟네요
    복분자주가 땡기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고창 복분자와 수박 축제 소개감사합니다
    다 좋아하는거라 가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복분자와 수박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축제라 독특하고 맛있는 수박을 구매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복분자와 수박축제군요 둘다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포스터 보니 고창 복분자와 수박 축제 19일까지 했군요. 재미있었을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둘다 넘 좋아해요 축제 놀러가고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U206607
    수박 축제네요
    너무 가고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고창 복분자와 수박 축제 19일날 끝났겠어요. 내년에는 꼭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