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2026 대인예술야시장> 광주의 밤을 느끼자!

 

<2026 대인예술야시장> 광주의 밤을 느끼자!

 

https://www.instagram.com/p/DZnUHngsvdf/

 

 

 

2026 시즌1 대인예술야시장 🎬 

 

🗓 6월 19일 · 20일 · 26일 · 27일 

🕟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대인예술야시장의 단 4번의 밤, 놓치지 마세요.

 

🔥 광주 최고의 셀러들의 모임 셀러마켓 

🔥 진정한 노포 맛집, 양 많고 싸고 맛있다 

🔥 오건호 개인전 한평갤러리_일펜단심 

🔥 예술로 살아간다. 링크 4기 ART LAB 

🔥 푸드트럭, 그놈의 순대와의 콜라보 

🔥 라인업 확인 필수, 공연을 즐겨보자 

🔥 MC 제이린과 함께 하는 이벤트 

🔥 컬러이벤트_레드,블루 입고 모이자 

🔥 북중미 월드컵 응원 멕시코전 밤이 되면 깨어나는 대인시장, 대인예술야시장에서 만나요. 

 

👻 야호~

 

 

광주광역시에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어릴 때 대인예술야시장에 방문해서 

맛있는 먹거리도 잔뜩 사 먹고 

흥겨운 버스킹 무대도 정말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마침 이번에 다시 열린다는 소식을 들으니 

그때의 즐거웠던 추억들이 떠올라 

벌써부터 기대가 많이 되네요.

 

​푸드트럭의 맛있는 음식들과 다채로운 예술 공연,

 셀러 마켓까지 볼거리가 풍성해서 

이번에도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할 것 같습니다.

 주말에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서

 야시장의 활기찬 분위기를

 다시 한번 제대로 느껴보고 싶습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광주의 밤을 느낄수있는 축제!
    야시장 재밌겠어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여름되면 야시장을 많이하네요
    아무래도 밤에 외출을 많이하니까 그런가봐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2026 시즌1 대인예술야시장 가보고 싶어지네요. 재미있을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저도 예전에 가본적 있어요. 대인예술야시장 사람 정말 많고 재미도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