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한솥 돈까스새우덮밥 맛있어요

광주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한솥도시락 가끔 먹는데요 돈까스새우

덮밥 예상외로 맛있네요? 물론 안맛있을순

없는 조합이지만 식어서 먹는데도 맛있어서

오늘 눈이 지금내리고 있는데 컨디션이

바닥을 치네요 추위에 너무 약해서 냉기가

계속 몸에 맴도네요 오한인거 같은데 

게다가 생ㄹ통에ㅠ 따뜻한것좀 마셔야 

겠어요

 한솥 돈까스새우덮밥 맛있어요

1
0
댓글27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한솥 은근 맛있어요
    저도 가끔 사먹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한솥도시락 돈까스새우 덮밥으로 맛있게 식사하셨다니 다행이에요 추위와 눈 때문에 컨디션이 바닥이라니 따뜻한 음료로 몸을 녹이시길 바랍니다
    
  • 잘생긴물소V127495
    한솥 안먹어본 메뉴네요~ 맛있을 것 같아서 궁금해요
  • 섬세한낙타I116736
    식어서도 맛있으면 그건 찐맛있는거 맞는것 같아요 ㅎㅎ
    한솥 예전에 먹고 안먹은지 오래돼서 먹고프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저희동네 한솥은 없어졌어요.
    가끔 생각나는 맛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와 젤 좋아하는 두개가 ㅎㅎㅎ!!!
    ㅋㅋㅋ근데 그만큼 비쌀거같아요ㅠㅠㅋㅋㅋ
  • 미내
    한솥에서는 치킨마요만 많이 먹었었는데
    이 메뉴도 맛나보여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돈가스새우덮밥 맛있어요
    저도 가끔 사다먹어요
  • 근면한나팔꽃Q126887
    좋네요
  • 기똥찬여우W216318
    좋네요
  • 명랑한삵A125532
    한 번도 안 먹어 봤네요.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전 치킨마요만 먹어요
    이거도 맛나보여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한솥 오랜만에 보네요.
    돈까스랑 새우 다 맛있을것같아요.
  • 신속한박하C236291
    한 속설 참 많이 먹었었는데 언제부터 먹을 기회가 별로 없어지네요 아쉽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한솥 도시락 안먹어 본지 오래 됐네요
    돈가스 새우 덮밥이 맛있어 보여요
  • 멋진멧돼지E125827
    오랜만에 보네요 덮밥 예전에 많이 먹곤 했는데ㅎ
  • 뛰어난하마G116429
    한솥도시락 드셨군요!
    전 예전에 제육덮밥 많이 먹었던 기억이ㅎㅎ
    추운 겨울 따뜻한 음식 먹으면서 건강하게 보내세요~
  • 열린자두A124154
    한솥도시락이 맛이 좋죠~~~^^
    맛나게 드시고 몸이 빨리 회복되시길 응원합니다~~~ 
  • 상냥한벚꽃O207583
    한솥 최고에요 먹어보고 싶은 메뉴에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새우들어가있는 음식 너무 좋아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