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진안은 오늘도 대설주의보네요ㅠ

진안은 오늘도 대설주의보네요ㅠ

 

전라도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분명 출근했을때 익산은 분명 비가 내렸던거 같았고 완주에서도 비가 왔는데 소태정 고개를 넘으니 진안군은 대설주의보 겨울 왕국이 또 펼쳐져 있네요ㅠ

큰길은 대부분 제설이 어느정도 되어있는데 시골마을길은 제설이 거의 안되거나 해서ㅠ

회사 스타렉스로 스노우타이어에 4륜구동 넣고 시골길을 달려봅니다.

 

다행히 점심때부턴 눈비로 바뀌어서 저번때처럼 퇴근 못하고 고립되는 일은 없을듯하네요.

오늘 혹시 눈길운전 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정말정말 조심하세요ㅠ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0
0
댓글26
  • 겸손한데이지K224282
    진안에도 눈이 많이내렸나보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P126664
    눈이 정말 많이 오네요 이정도 오면은 불편함이 많겠어요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진안군 인구가 많지 않다보니 큰길은 그래도 금방 제설해주는데 마을들은 제설이 안되어서 차로도 마을을 나갈수없을정도로 눈이 쌓이기도 하더라구요.
  • 멋진멧돼지E125827
    눈이 내려서 온통 하얗네요
    눈길 조심하시길 바래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와 눈정말 많이 왔네요
    저희 동네도 오전내내 오긴했는데 금방 녹더라구요
  • 맑은곰W120508
    맞아요 ㅠㅠ특히 시골은 제설자체가 안되서 운전이 넘 힘들지요
    오늘은 고립되지마시고 퇴근하시길 바래요..
  • 변치않는멜론V848059
    비가 오는 줄 알았는데 눈이 많이 왔군요
    그래도 오후엔 눈비로 바뀐다니 다행입니다 운전 조심하세요
    뛰어난하마G116429
    작성자
    진안이 고원이라서 비로 올거 눈으로 내리는거 같네요ㅎㅎ
  • 상냥한벚꽃O207583
    전라북도라 눈이 많이 오네요 눈길 조심하세요
  • 즐거운사자K125300
    지방쪽은 눈이 더 많이 오나봐요..
    서울은 아침 내 오더니 지금은 우선 그쳤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와 눈이 진짜 많이 왔네요 운전하시는분들 특히 조심하셔야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진안 대설주의보 내렸군요. 눈 넘 많이 안내리면 좋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진안에는 눈이 많이 왔군요
    눈길에 운전 조심하세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눈이 살벌하게 왔네요
    치우기 힘들었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진안군 소태정 고개에서 눈길 운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겠네요
    스노우타이어와 4륜구동 덕분에 안전하게 지나가신 것 같아 다행이고, 눈길 운전하시는 분들은 정말 조심해야겠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기는 눈이 많이 오는곳인가봐요
    기온도 많이 낮겠군요
  • 편안한키위R201850
    진안 대설주의보라니 눈 엄청 오나 보네요
    눈길 조심하시고 따뜻하게 챙겨 입으세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눈이 엄청많이 왔네요~
    운전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진안이 골짜기인가 눈이 많이 오네요
    대설 주의보가 발령되었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대설주의보라니 힘들겠어요 
    눈도 적당히 와야지요 
  • 신선한람부탄G210367
    이번에 전라도쪽 눈 엄청 온거같아요ㅜㅜ
    눈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심쿵하는앵무새M116924
    정말 눈이 많이
    내렸네요
    겨울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