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리동네 갈비탕맛집 설반 이열치열이네요

40대 여자 경기도살아요

 

우리동네갈비탕 맛집  설반인데요

영양우갈탕과 영양신갈탕 둘다 대박입니다

일단 갈비 푸짐하고 국물 맛도 깊어서 밥한공기뚝딱이네요 더울때 이열치열합니다 

우리동네 갈비탕맛집 설반 이열치열이네요

0
0
댓글20
  • 화려한프레리개A119422
    푸짐한 갈비탕 대박이네요. 이열치열로 몸보신 되겠어요.
  • 밝은펭귄N121902
    갈비탕 맛집 설반에 다녀오셨군요
    여름철 무더위에는 역시 이열치열이 최고입니다
  • 잠재적인팬더H212019
    갈비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 보기만 해도 든든한 갈비탕 맛집이네요. 더운 여름날 깊고 진한 국물에 밥 한 공기 말아 먹으면 이열치열 제대로 몸보신 되겠습니다.
  • 무한한오리M119420
    설반 갈비탕 고기도 엄청 실하고 국물도 진해 보여서 완전 밥도둑 비주얼이네요
    요즘같이 기운 없을 때 뜨끈하게 한 그릇 먹어주면 땀 쫙 빼면서 제대로 몸보신 될 것 같습니다
  • 투명한파인애플S125849
    갈비탕 맛집이군요
    이런 데가 은근 맛있어요
  • 강인한사과G125841
    갈비탕 맛집답네요
    진짜 맛있어보여요
  • 스테파노
    설반 우리동네 갈비탕 맛집이라니 든든하겠네요
    이열치열로 뜨끈한 국물이 여름에도 기운을 채워주는 곳이군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갈비탕이 엄청 푸짐하네요!
    신갈탕으로 먹고싶어요ㅎㅎ
  • 현명한장미O212679
    설반 갈비탕은 갈비가 푸짐하고 국물 맛이 깊어서 여름에도 밥 한 공기 뚝딱 먹기 좋겠네요
    영양우갈탕과 영양신갈탕 모두 맛있어서 더운 날 이열치열로 즐기기 딱 좋겠어요
    
  • 진달래꽃22
    우리동네 갈비탕맛집 설반 이열치열이군요 일단 갈비가 푸짐하고 국물 맛도 깊어서 밥한공기뚝딱이라니 정말 든든할 거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뜨끈한 갈비탕 사진만 봐도 침 고여요
    여름에 먹기 딱 좋은 메뉴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갈비가 엄청 많이 들었네요 이거 먹으면 힘날거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고기도 큼지막하고 파랑 계란이 뭔가 색감이 이뻐서 더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이열 치열 좋네여
    저도 먹고프네여
  • 편안한달콤K1492250
    국물 진한 갈비탕은 늘 옳죠. 이열치열로 딱일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티방안에 내용물이 정말 실하게 들어있네요
    저도 갈비탕은 정말 좋아합니다 
  • 기쁜기린G117001
    갈비탕 맛집이 맛있어 보입니다 계란 지단과 파의 고명이 최고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갈비탕그릇이 넘칠지경이에요 ㅎ
    진짜 푸짐하게주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동네에서 엄청 유명한곳인가봐요 뼈에 살도 많이 붙어있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고기가 엄청 푸짐하네요 들고 뜯고싶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