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단양~

단양~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저희 친정동네인 단양에 있는 남한강이예요.

저번 주에 다녀왔는데 역시나 너무 좋더라구요.

산과 강을 보면서 산책할 수 있으니 정말 좋았어요.

얼른 또 가고 싶네요

 

0
0
댓글20
  • 투명한파인애플S125849
    단양 풍경 좋네요
    놀러가보고 싶어요
  • 스테파노
    단양, 자연 경관이 정말 아름다운 곳이죠 산과 강이 어우러져서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O212679
    단양 남한강에서 산과 강을 함께 보며 산책하면 마음이 정말 편안해질 것 같아요
    자연 풍경이 아름다워서 다시 가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 것 같아요
    
  • 진달래꽃22
    저희 친정동네인 단양에 있는 남한강이군요 우와 정말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저도 힐링하러 가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남한강이 너무나도 멋지네요
    정말 그림같은 풍경이에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사진이 너무나도 멋지네요
    직접 가서 풍경 보고 싶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하늘도 물도 맑고 수목도 화창하네요.
    딱 가서 힐링하고 싶은 그런 풍경이에요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단양 저도 참 좋아하는 곳이에요
    여러번 방문해도 참좋더라구요
  • 망고
    자연이 너무 아름다운 풍경이네요 
    산책하기 정말 좋아 보여요
  • 해리포터
    풍경이 너무 예뻐서 산책할 맛이 날 것 같아요
    하늘도 푸르고 너무 예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단양도 한번 가보고싶은 지역인데요
    아직 가본적이 없네요 
  • 호잇
    단양 여행가기 너무 좋아요!
    저도 단양으로 여행 많이 다녔는데 요즘은 잘 못가네요 ㅠ
  • 상냥한벚꽃C132083
    데크길만 걸어도 너무 좋겠어요 좋은 산책코스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산과 강을 동시에 볼 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 산책하기에 이보다 더 좋을수가 없겠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좋아 보이는데요, 정말 싱그럽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와 색감 대박
    잘찍으시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단양 너무 멋지네요 하늘이 이날 정말 파래요
  • 명랑한삵A125532
    저도 가고 싶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자연이 너무 멋있네요 여름 휴가 때 놀러 가고 싶어요
  • 맑은곰B798808
    하늘이 파랗네요
    즐거웠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