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에 먹는 칼국수와 콩국수 참 별미에요

여름에 먹는 칼국수와 콩국수 참 별미에요

여름에 먹는 칼국수와 콩국수 참 별미에요

(서울사는 40대여자)

 

홈플안에있는 명동칼국수를 갔어요..

샤브먹을까 하다가 더울것같아...

칼국수와보쌈....그리고 콩국수를 

선택했지요...여긴 칼국수 국물이 맛있는것

같아요..

여름에 먹는 칼국수와 콩국수 참 별미에요여름에 먹는 칼국수와 콩국수 참 별미에요

칼국수와 보쌈은 조합이 좋구요..

콩국수 사진찍는것을 깜박했는데..

갠적으로 전 검정콩국수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어쨌거나 남이해준 음식은 다 좋아요 ㅎㅎ

0
0
댓글94
  • 밝은펭귄N121902
    고소한 콩국수 한 그릇이 더위를 잊게 해주네요
    정성 담긴 면 요리로 건강한 식사 즐기세요
  • 잠재적인팬더H212019
    고소한 콩국수가 더위를 씻어줍니다.
    따뜻한 칼국수와 보쌈 조합도 훌륭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19422
    남이 해준 밥이 젤 맛있죠. 여름철 별미로 딱이네요.
  • 투명한파인애플S125849
    여름에만 먹게 돼요
    콩국수 진짜 별미죠
  • 스테파노
    여름에 칼국수와 콩국수는 정말 별미죠 시원하고 고소한 맛이 더위를 식혀주는데 딱이네요
    
  • 현명한장미O212679
    홈플러스 안에서 칼국수와 보쌈, 콩국수라니 여름에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겠네요
    특히 칼국수 국물이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 또 가고 싶어질 것 같아요
    
  • 진달래꽃22
    맞아요 여름에 먹는 칼국수와 콩국수 진짜 너무 별미인 거 같아요 저도 다시 한번 더 먹고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여름에 칼국수 이열치열이네요
    콩국수도 걸죽해서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정말 콩국수가 빠질 수 없네요
    여름에 꼭 먹게 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여름에 칼국수도, 콩국수도 너무 좋죠.
    전 뜨끈한 칼국수가 더 땡기네요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칼국수 콩국수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좋아하는 메뉴들이네요
  • 망고
    칼국수 국물이 제가 좋아하는 맑은 국물이라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해리포터
    저는 콩국수 보다는 칼국수 파예요.
    따끈한 국물에 면 가지.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여름철 콩국수 진짜 좋죠
    시원하고 꼬소하고 간편해서 좋아해요 
  • 호잇
    더워도 맛있으면 장땡이더라구요
    물론 국밥같은건 잘 못먹겠어요 ㅎㅎ
  • 상냥한벚꽃C132083
    구성이 좋네요 음식이 깔끔하게 나오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여름엔 남이 해준 음식이 최고인거같아요 칼국수에 보쌈 한입 먹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N1461656
    저도 서리태로 만든 콩국수가 좋더라구요
    다른 국물 요리는 남겨야 한다는 생각이라면 
    시원하게 콩국까지 다 먹어도 건강식이고 
    단백질 보충되니까 여름 별미로 딱이죠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맞아요. 이런 것도 별미인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F128253
    여름엔 콩국수인거 같아요
    저도 요즘 계속 땡기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