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원한 맥도날드에서 즐기는 패스트푸드 좋아요

시원한 맥도날드에서 즐기는 패스트푸드 좋아요시원한 맥도날드에서 즐기는 패스트푸드 좋아요시원한 맥도날드에서 즐기는 패스트푸드 좋아요

시원한 맥도날드에서 즐기는 패스트푸드 좋아요

(서울사는 40대 여자)

더운날은 집에서 불앞에 있으면 안되어요 ㅎㅎ

저녁을 밖에서 해결해야지요

주차장 있는 맥도날드에서 

시원하게 패스트푸드 즐깁니다..

여름엔 남이해준 음식이 더 맛있어요

0
0
댓글20
  • 현명한장미O212679
    맞아요 더운 날 집에서 불 앞에 있으면 죽겠죠
    주차장 있는 맥도날드에서 시원하게 패스트푸드 즐기는 게 진짜 여름 꿀팁이네요
    
  • 스테파노
    시원한 맥도날드에서 즐기는 패스트푸드가 좋군요 맞아요 진짜 더운날엔 밖으로 나가야돼는 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빠르게 먹을 수 있어요
    밖에서 끼니 해결이네여
  • 기쁜기린J1710901
    더울때는 외식해야합니다. 패스트푸드가 편하고 좋습니다.
  • 진달래꽃22
    맞아요 이렇게 더울땐 집에서 불앞에 있으면 안되죠 여름엔 정말 패스트푸드가 최고인것같아요 저도 먹고싶네요
  • 매력적인참새R185626
    불 앞에 있기 너무 힘드네요
    햄버거세트 완전 든든하지요
  • 섬세한낙타I116736
    패스트푸드 시원하고 여유롭게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죠
    저는 여기에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먹는데 천국이네요 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햄버거에 콜라 조합은 너무 좋죠.
    오랜만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맥도날드 맛나죠 정말 남이 해주는 음식이 제일 맛있습니다 ㅎㅎ
  • 잠재적인팬더V1456719
    맞아요 요즘처럼 더울때는 남이 해준 음식이 제일 맛있죠 편하게 배달이나 외식하는게 좋아요 햄버거 맛있겠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맥도날드 안은 시원하고 음식은 맛있고 너무 좋죠 ㅎㅎ 
    저의 최애는 슈비라 저도 자주 먹으러 가는 곳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맥도날드는 언제가도 너무 맛있어요
    저도 자주자주 들려서 햄버거 사먹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간편하게 먹기 좋죠
    저도 자주 먹어용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냉면도 팔고 돈가스도 파는 맛집인가 보네요. 돈가스와 냉면 조합으로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맞아요 원래 남이 해준게 진짜 맛있죠 ㅎㅎㅎㅎ
    햄버거 땡기네요 
  • 현명한장미Q129279
    맥도날드 햄버거 넘 맛있어요
    저도 주말 점심에 햄버거 먹었네요
  • 망고
    저도 패스트푸드점에서는 맥도날드가 제일 좋은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여름엔 진짜 불 앞에 서기 싫죠! 
    맥도날드에서 시원하게 한 끼 해결한 선택, 너무 공감돼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시원한 곳에서 맛있는거 먹으면 좋죠 햄버거는 간단하지만 맛있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맥도날드 감튀가 그렇게 맛나더라구요
    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