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엔 냉면과 돈까스가 최고죠!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삼산동에 위치한 삼산냉면가돈까스 맛집이에요!

요기 냉면이 정말 푸짐하고 맛나요 ㅎㅎ

여름엔 역시 시원한 냉면이 최고죠!

거기에 돈까스도 양이 커서 가끔 먹어주는데 참 좋아요!

빨리 여름이 훅 갔으면 좋겠네요..ㅎㅎ 요즘 넘 더워요 ㅠ 

단골이 많은 삼산냉면가돈까스 추천해요~

 

여름엔 냉면과 돈까스가 최고죠!

0
0
댓글20
  • 현명한장미O212679
    삼산냉면가돈까스 냉면 푸짐하고 맛있다니 진짜 여름철 딱이네요
    돈까스 양도 많아서 냉면이랑 같이 먹으면 완전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 스테파노
    여름엔 냉면과 돈까스가 최고이군요 저도 돈까스랑 냉면을 너무 좋아하는데 이 둘을 같이 먹는다면 상상만해도 행복 할 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냉면과 돈까스 조합이네요
    푸짐한 구성이에요
  • 기쁜기린J1710901
    삼산냉면가돈가스 맛있어보이네요. 새콤하고 매콤해보입니다.
  • 진달래꽃22
    우와!! 역시 여름엔 냉면과 돈까스가 최고죠 사진으로 보니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진짜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 매력적인참새R185626
    냉면이랑 돈까스 최고지요
    분식집 가면 다 맛있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냉면 돈까스 조합도 좋아보이네요.
    맛있는 음식끼리는 어울리나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여름엔 역시 냉면이 최고죠 돈까스까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 잠재적인팬더V1456719
    냉면이 정말 푸짐하네요 돈까스도 양이 많이 나오나봐요 냉면이랑 돈까스 조합 좋아요 바삭하고 매콤새콤 맛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냉면 대박
    너무 맛있게 찍으셨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비냉에 돈가스 얹어먹음 너무 맛나요~~
    새콤달콤한 냉면에 바삭한 돈가스 조합이 꽤나 좋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시원한 냉면에 돈까스라니 최고네요
    저도 좋아하는 음식들이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캬아 너무 좋네여
    비주얼이 최고네여
  • 섬세한낙타N126036
    맥주 애호가들은 신나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여름에 시원하게 수제 맥주 축제 딱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냉면과 돈가스도 너무 잘어울리죠 ㅎㅎ
    시원하겟어요 
  • 현명한장미Q129279
    냉면과 돈까스 조합 너무 좋죠
    새콤달콤 비냉 먹고싶어요
  • 망고
    냉면만 먹으면 가끔 배가 고플 때가 있는데 돈까스까지 같이 먹으면 더욱 든든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냉면과 돈까스 조합이라니 여름 입맛 살리기에 딱이네요! 
    푸짐한 양까지 만족스럽다니 꼭 가보고 싶어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단골이 많다는건 그만큼 맛있다는거죠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