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야구장

야구장

 

주말에 아버지 모시고 잠실 야구장 다녀왔어요

아버지가 한화팬이셔서 모시고 다녀왔네요

이겼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워요ㅠㅠㅠㅠㅠ

그래도 직관 언제 해보실까 해서 다녀왔는데 좋네요

0
0
댓글26
  • 현명한장미O212679
    한화 이글스 팬이신 아버지와 함께 잠실야구장 직관 다녀오신 시간이 의미 있었겠네요
    경기는 아쉬웠어도 같이 응원하고 현장 분위기 느낀 것만으로도 좋은 추억이 됐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야구 관람하셨네요
    직관 재밌겠어요
  • 기쁜기린J1710901
    잠실야구장 좋아합니다. 야구 직관하러 가고싶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야구장 한마디만 봐도 현장 분위기가 그려져요
    직관 특유의 소음이 벌써부터 귀에 들리는 듯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야구장 가셨군요 저도 안가본지 오래되었네요
    야구장가면 너무 기분좋고 재밌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야구장 가셨군요 모처럼 한화가 가을야구를 갔는데요
    결과가 아쉬워서 저도 안타깝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올해 야구 정말 재밌었죠 2위로 끝나서 조금 아쉬우셨을 거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한화팬이시군요ㅠㅠ
    우승했으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아직 야구를 직관해본 적이 없어요.
    조만간 꼭 한번 가고싶네요.
  • 용감한포도D126042
    ​숯불갈비 넘 맛있을 것 같아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아침햇살77
    한화 2등으로 마감했죠..
    마지막 게임이 아쉬움..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아이구 방송으로 결과 봤는데 아쉬움이 남겠어요 그래도 아버지와 함께 야구장 가서 좋은 시간 보내셨을거라 생각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야구장 다녀오셨군요 직관해서 더 재미있었을꺼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와우 제대로네요 ㅎㅎ
    가보고싶었는데
    이상적인삵I226794
    그니까요 ㅋㅋ대박이네욥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저도 처음 가봤어요 ㅋㅋㅋㅋ
    외야석에 앉아서 비 다 맞았네요
  • 유머있는바다Z18257
    저는 스포츠는 전혀.. 몰라서 ㅎㅎ 
    한번도 야구장 안가봤는데 주변에서 다들 재밌다고 해서 궁금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저도 처음 가봤네요
    야구 룰도 몰라요
  • 뛰어난하마F183529
    이겼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네ㅠㅠ너무 아쉬워요
    이겼으면 좋겠네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잠실 야구장에 관람하러 다녀오셨군요 부모님과 오순도순 잘 다녀오셨나봐요
    자유로운독수리Z126807
    잠실야구장관람
    너무재밌죠 ㅋㅋㅋ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아버지가 좋아하시더라구요
    추워서 좀 그랬지남ㄴ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잠실 야구장 다녀왔군요. 재미있었을 것 같아요
    세련된허머스J242525
    잠실야구장재밌죠
    ㅋㅋㅋ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저도 처음 가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