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 저녁은 숯불갈비 먹어요

오늘 저녁은 숯불갈비 먹어요

오늘 저녁은 숯불갈비 먹어요

숯불갈비가 눈에 아른거리고 먹고 싶어서 먹으러 왔어요 ㅎㅎ

숯불갈비집에 영수증이벤트로 테라 받았어요 ㅎㅎ

맛있게 먹겠습니다 . 모두 저녁 맛있게 드세용♡

 
0
0
댓글27
  • 현명한장미O212679
    숯불향 가득한 갈비에 영수증 이벤트로 맥주까지 받으셨다니 저녁이 더 풍성하네요
    맛있게 드시고 좋은 시간 보내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숯불갈비 맛있겠어요
    리뷰이벤트도 챙기셨어요
  • 기쁜기린J1710901
    돼지갈비 맛있어보이네요. 오랜만에 먹고싶습니다.
  • 유머있는바다O116557
    저녁으로 숯불갈비라니 듣기만 해도 부러워요
    하루 마무리로 이만한 메뉴가 또 없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숯불갈비 맛있어 보여요 오랜만에 숯불갈비 먹으러 가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숯불갈비 사진만봐도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저도 갈비라면 정말 너무 좋아합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숯불갈비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언제먹은지 정말 기억도 안납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숯불갈비 정말 맛있어보여요 지글지글 바로 구워서 한점 먹고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접착제로 붙인 가짜갈비네여
    그래도 맛있어보임
  • 와 숯불갈비 군침이 흐르네요
    오랜만에 땡겨요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같아요.
    오랜만에 숯불갈비 먹고프네요.
  • 용감한포도D126042
    회덮밥 윤기 자르르인것이 ㅇ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쓱싹 먹음 기운 나겠어요
    
  • 아침햇살77
    맛잇는 고기네요.. 
    잡수시고 건강 하세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숯불갈비 진짜 너무 맛있죠 숯불에 잘 익혀서 바로 싸먹으면 환상이잖아요 입맛도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숯불갈비에 테라까지 조합 최고네요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서비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서비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숯불갈비에 테라조합 못잃죠 ㅎㅎ 
    영수증이벤트로 테라라니 후하네요 ㅎ 
    이상적인삵I226794
    ㅋㅋ숯불갈비
    다맛나요 ㅠㅠ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숯불갈비  사랑이지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Z18257
    ​숯불갈비는 냄새부터가 찐이죠ㅎㅎ 맛도 있구요
    갈비 넘넘 좋아합니다. 배고프네요
    잘생긴물소S229095
    숯불갈비 ㅋㅋ너무좋죠
    달달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