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거만큼맛있는게있을까요ㅋㅋ 너무맛있어요

이거만큼맛있는게있을까요ㅋㅋ 너무맛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여성입니다

날씨가 쌀쌀할수록 잘챙겨먹어야합니다

저는 마장동가서 1++한우 사왔네요

여기 너무맛있어요 항상 마장동가면 여기서 고기사먹는거같아요

추천합니다 추워질수록 잘 챙겨드세요

0
0
댓글24
  • 현명한장미O212679
    마장동에서 좋은 한우를 구매하셨다니 정말 맛있는 식사였겠네요
    쌀쌀한 날씨에는 따뜻하고 든든한 음식으로 건강 챙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마장동 한우네요
    잘 챙겨드시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마장동 한우 좋아보이네요. 플플이라 입에서 녹겠네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사진만 봐도 맛이 느껴져서 침 고이네
    이런 건 진짜 공유 안 하면 손해 같아
  • 재치있는계단M116534
    사진만 봐도 맛이 상상돼서 배고파져
    이런 건 혼자만 알기 아까운 메뉴야
  • 혁신적인계피F1711835
    한우 때깔이 곱고 예쁘네요
    그냥 구워먹어도 최고의 요리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와우 때깔 죽이네요
    입에서 녹을거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한우가 진리이긴하죠 저도 너무좋아요
    근데워낙비싸서 자주 못사먹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와 커다란 한우가 그것도 1++라니 보기만해도 좋네요 정말 맛나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한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고기 상태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투뿔 한우 먹어본 적이 없어요.
    기회 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한우만한게없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침햇살77
      잡수시고 건강 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거우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소고기 맛있더라구요 
    군침이 도네여
  • 용맹한파파야D130956
    투쁠러스 한우라니 사진만 봐도 이미 맛있네요 날씨도 추운데 고기로 든든하게 배채워야죠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소고기 너무 맛있죠 고기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곳의 고기는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 애호가라면 꼭 가봐야 할 곳이에요.
    
  •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캬 역시 한우 이길만한 음식은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 구워먹고싶네요ㅠㅠㅠㅠㅠ
  • 기쁜기린V129601
    대박이네요 양이 후덜덜 합니다 
    그것도 한우라니 맛나게 드세요
  • 귀여운튤립J116971
    1++한우 대박이에요.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