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솔직히가을에는블글라아닌가욬ㅋㅋ요즘말차도나왔던데기대기대

솔직히가을에는블글라아닌가욬ㅋㅋ요즘말차도나왔던데기대기대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가을에는 무조건 스벅 블글라 아닌가 싶네요 ㅋㅋ

가을만되면나오는 스벅 블글라... 얼마나 기다렷는지 

말차 블글라도 있다고하더라구요

그것도 완전맛있다던데 요즘 말차유행이잖아요

스벅가면 한잔씩 한번 해보시길 ^^

0
0
댓글24
  • 현명한장미O212679
    가을에 즐기는 달달한 음료라니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새로운 말차 메뉴도 맛있을 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가을 블글라 맞아요
    말차맛도 나왔어요
  • 기쁜기린J1710901
    스타벅스 블글라 맛있습니다. 가을되면 마시고 있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말차가 유행이긴 한가봐요
    여기저기 말차를 넣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타벅스 방문하셨군요 저도 스벅좋아해요
    근데 안가본지 오래되어서 가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블글라 맛나더라고요 저도 스벅갈 때마다 먹고 있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어요
    근데말차블글라는 노맛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스벅을 잘 안가니까 처음 보는 메뉴네요.
    한번 마셔보고 싶어지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회전초밥 맛집 가보고 싶어지네요. 맛 좋을 것 같아요
    
  • 아침햇살77
     차 한 잔의 여유, 
    참 좋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그래요 ㅎㅎ
    이 메뉴를 좋아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요즘 말차 메뉴가 굉장히 핫하더라구요 스타벅스에서도 맛있는 음료인가봐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저는 스타벅스를 잘 안가서 모르는데요 가을이 되면 나오는 시즌메뉴인가보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말차가 유행이죠 ㅎㅎ 말차음료도 먹고 싶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그림 파트너분이 그려주신걸까요 너무 귀엽네요
    블글라 맛있죠
  •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전 말글라 마셔봤는데,,쏘쏘,,
    블글라가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 기쁜기린V129601
    이거 너무 좋아라 합니다 짱 추천
    오늘 점심때 먹었는데 좋아요 
  • 귀여운튤립J116971
    스벅 블글라 맛있나 보네요. 한번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블글라 가을에 최고죠
    매일 먹고파요 ㅠㅠㅠ 진짜 맛있 
  • 고귀한뱀J241199
    어제 말차라떼 먹고 왔는데 스벅도 한번 들러야겠네요